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654
세코 히로시게는 일본 경제산업상.
Tweet
그러니까 무식한게 나대지 말라고. 나도 나경원은 혐오하지만 나경원이 하는 말이 맞아. 달빛양아치들은 지랄하지만 나경원 말대로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왈왈대는게 도움이 안된다니까?
(기사 전문은 여기를 클릭)
지금 분위기 못느껴? 아베는 물론 일본은 아예 대응을 안하고 있잖아? 원 똥개 새끼도 아니고... 너가 왈왈대니까 무서워서 일본이 대응 안하는거 같아? 뭐, 지금 너가 잘못한거 온 국민에게 똥물 같이 뒤짚어 쓰자는 꼴이 얼마나 추하게 느껴지는지 몰라? 등신 XX. 맥락 모르고 나대다가 망신살 뻗쳤네. 세상에... 바세나르 협정도 모르는 문재인 돌대가리나 그걸 조언 안해주는 참모진들은 또 뭐냐? 바세나르 협정은 아크로에서도 거론된 사안인데?(아마, 비행소년님이 한번, getabeam님이 한번 거론한 것으로 기억)
문재인의 문제 발언 : "제재위반 의혹 철회 않을거면 국제기구 검증 받으면 돼…오히려 日 수출통제 문제"

아래의 RED 박스는 문재인의 발언이고 위의 RED 박스는 세코의 반박임.
반박의 내용인 즉, "수출 허가 결정 내용은 바세나르 협정에 의하여 각국이 자율적으로 하는 것으로 국제심사를 받는 것이 아님"
바세나르 협정 (아래 바세나르 협약에 포함되는 목록에 의하여 일본은 자신들의 조치에 대한 합당성을 위해 한국금수품목이 1101개로 늘어나는 것
이중 사용 품목과 일반적인 전략물자에 대한 수출에 대한 바세나르 협정(The Wassenaar Arrangement on Export Controls for Conventional Arms and Dual-Use Goods and Technologies) 혹은 바세나르 협정, 바세나르 체제는 냉전당시 미국이 주도한 CoCom(Coordinating Committee for Multilateral Export Controls)에 바르샤바 조약국들이 참여한 수출 제한 협정이다.
바세나르 협약은 재래식 무기와 이중용도[1]물품이나 기술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책임성을 강화함으로써 국가안보를 위협하는 재래식 무기의 과잉축적을 방지하고[2] 이런 물자들에 책임을 부여함으로써 안정성을 확보한다. 참가국들은 자국의 규정으로 이 리스트에 올라간 물품들이 가입하지 않은 타국의 군사 역량 개발 또는 향상에 기여하지 않고 또한 이런 역량을 지원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바세나르 협약에 포함하는 목록
카테고리 1 – 특별한 자재와 관련된 장비들
카테고리 2 – 재료에 대한 가공
카테고리 3 – 일렉트로닉스
카테고리 4 – 컴퓨터
카테고리 5 – 파트 1 – 전기 통신
카테고리 5 – 파트 2 – 정보 보안
카테고리 6 – 센서와 레이저
카테고리 7 – 네비게이션과 항공전자
카테고리 8 – 대양 관련
카테고리 9 – 항공우주와 추진관련
아갈 묵념하고 일본 내 유일한 죄파언론인 아사히 신문의 사설이나 증거로 제출해. 증거 능력이 될지 모르겠지만.
요즘 평화헌법 개정을 두고 아사히 신문은 그 부당함을 혼자 고군분투하며 홀로 싸우고 있음. 아사히 신문 주장에 대하여 극우신문인 산케이 신문이 여차하면 태클을 걸고 들어가는데 어쨌든 일본은 극우일색이지만 이렇게 정론을 펼치는 신문도 있음. 한국 언론들? 100% 쓰레기들.

(사설) 대한수출규제 [보복]을 즉각 철회해야.
(사설 중 발췌)
日本政府は徴用工問題を背景に認めつつ、「韓国への対抗措置ではない」などとしている。全く説得力に欠ける。なぜいま規制なのか、なぜ安全保障に関わるのか、具体的な理由を国内外に堂々と表明すべきだ。
일본 정부는 징용 문제 배상을 배경으로 인정하면서 "한국에 대한 대항 조치는 아니다"라고 하고 있다. 설득력이 부족하다. 왜 하필 지금 규제인지, 왜 안전 보장에 관련되는 것인지, 구체적인 이유를 국내외에 당당히 표명해야한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寂易騷"를 남기고 간다.
2019.07.17 00:31:49
한그루님/
일본을 보면 국제법 -- 즉, 명분 -- 과 힘의 논리사이에서 줄타기를 잘 하고 있어요. 그런데, 한국정부와 그 지지자들은 우기기만 잘하면 되는 것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1) 문재인이 북한 제재 위반에 대해서 한일이 같이 국제기구에서 검증받자고 하는 것에 대해서 일본이 (바세나르 협정으로) 우리가 그걸 왜 해야 하는데라고 하니까 문빠들은 일본이 쫄려서 그런다고 믿습니다. (아멘)
(2) 그런데, 징용공 문제에 대해서 일본이 제 삼국 중재위에 맡기자고 한 것에 대해서 문재인이 거부한 것은 아주 단호한 행동이라고 좋아들 하고 자빠졌어요.
(1)과 (2)가 서로 모순인 것을 문빠들이 알 것은 기대도 안합니다. 그런데, 국제법과 한일 양국에 맺어진 협약상으로 (1)은 일본에게 그럴 명분이 있는 것이지만 (2)는 한국이 절대적으로 불리합니다. 그냥 국뽕에 취한 감정적인 접근방식인데, 이러면 국제사회에서 한국편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문재인이나 그 지지자들이나 하는 짓들이 대단히 근시안적이에요.
지금 한국의 상황은 교통사고 났는데, 가해자가 병원에 한번도 안 찾아오고 보험처리만 했다, 이건 진정성이 없다. 그래서 가해자네 집에 찾아가서 똥물 뿌리고 기물파손한 것이 정당하다라고 외치면 이웃집 사람들이 피해자 보고 잘했다라고 두둔해줄 것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덧) 바세나르 협정은 제가 언급한 기억은 없네요. 그냥 제타빔님과 한그루님이 한 것으로 하지요. ^^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