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출처는 디씨의 실전주식투자 갤러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일반] 일본에서 나온 뉴스


문재 인 대통령 집권 이후 수입량이 현저하게 증가하고 있다. 금번 수출 규제 대상은 화학병기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상미기간이라는 표현이 적합할지 모르겠으나 열화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저장이 힘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을 때는 한번에 3년치에 상당하는 양을 수입했다고 한다. 

그 행방을 알수 없는 상황이 되어 일본 측에서는 계속 관찰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반년 쯤 전에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한국 측에 답변을 요구했다. '행방이 어떻게 된건인지"하고. 그에 대한 대답을 G20 개최전까지 달라고 했으나 아무런 답변이 없었다. 이에 대한 조치가 금번의 수출 규제인것입니다


진짜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제가 야후재팬에 가서 기사를 찾아봤습니다.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한국에 대한 수출 규제는 '안보 문제'에서   -- 7월 14일 (일요일) 뉴스입니다

제가 학부때 일본어 수강했다가 그 학기에 너무 놀아서 D를 맞았습니다. 젠장 oTL .... 따라서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

확인해 보니까 위에 실전주식투자 갤러리 유저의 번역이 정확하게 맞습니다.



이 기사를 보고 해당 갤의 유저하나가 실제로 데이터를 찾아왔다고 하는데, 진짜로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반] 일본산 에칭가스(고순도 불화수소) 수입 데이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jusik&no=1802197&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이게 맞다면, 후폭풍이 상당히 크겠네요. 

일단 현재는 우리 정부와 일본 정부는 진실게임의 스테이지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