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전에 제가 이런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제가 이 글에서 이야기한 그 내기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당시에 손혜원 쉴드 그렇게 치던 문빠님들 요새도 여전히 생각이 변하지 않으시리라고 믿습니다. 

손혜원이 그때 정확하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0.001%라도 SBS와 다른 언론들이 하는 이야기에 관련 있다면, 검찰 조사를 통해 그런 사실이 밝혀진다면, 그 자리에서 저는 국회의원직을 내려놓겠습니다"

몇달이 지나고 검찰 수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손혜원이 한 워딩이 정확하게 이렇습니다.

"억지스러운 검찰 수사 결과 납득 어렵다. 재판 통해 밝혀질 경우 전 재산 기부 입장은 변함이 없다."

전형적인 사기꾼이 큰소리 치는 방식 아닙니까.

그나저나 이번 검찰 기소에 대해서 민주당이나 정의당이 논평하는 꼬라지를 보면 참.... (이 참에 말하지만 정의당은 앞으로 진보라는 말을 쓸 자격이 없다고 봅니다. 정의당은 그냥 좌파수꼴당이에요.) 민주당은 "이미 탈당한 분에 대해서 논평하기에는 사안이 애매하다"라는 식으로 꼬리 자르기 하던데 애처롭기 그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손혜원을 분석합니다"라는 글과 그 해당 기사를 복기하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당시에 뉴스게시판에 제가 올린 글입니다.)

손혜원의 ‘   신재민을  분석합니다’' 에   이어    ‘손혜원을 분석합니다’    등장



이거 최근에 본 패러디중에서 가장 압권이네요.


H씨는 지난 16일 글을 지우며 


"손혜원씨 관련 글을 올린 이유는 순수한 목포 홍보대사로 보기에는 문제가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손혜원씨 관련 글을 내린 이유는 본인이 한 언행을 책임질만한 양심이 없는 사람이라 더 이상 거론할 필요를 느끼지 않기 때문입니다"


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