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IT의 강국이라는 터무니 없는 소리, 다른 말로 하면 오명을 뒤짚어 쓰게 만든 'O양의 비됴'

당시 이 비됴를 볼려고 ADSL 신청이 폭주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해가 안갔었다. 그러면서 친구와 함꼐 ADSL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그럼, 우리는 포르노 코리아 달성에 혁혁한 공을 세우는거야?'라는 농 아닌 농을 주고 받은 기억이 난다.


5G 통신요금을 훑어보니 가관도 아니다. 이건 내놓고 사기치겠다는 것이다. '5G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는 한 통신사의 가격 이면에는 5G용으로는 용량제한이 있고 1M속도는 무제한이라는 이야기다. (그래도 LTE의 256K 속도에 비해 4배는 늘었다)


뭐, 이런 요금사기야 이제 말만 해도 입만 아프니까 생략하기로 하고, 5G 통신이 기기 및 통신에서 조금씩 인기의 탄력을 받는듯 하여 한마디.


"이제, 한국 남성들, 해외에서 섹스애니멀로 유명했던  일본인보다 더 추잡한 섹스행각으로 유명해진 한국 남성들, 한국이 IT 강국이라는 오명을 쓰게 만든 것도 모잘라 이제는 포르노 비됴를 입체로 보고 싶은 모양이다. 그리고 그걸 본 후에는 excecise를 해보고 또 experience를 하겠지?


'누구는 이슬을 먹고 향기를 내뿜고 누구는 이슬을 먹고 독을 내뿜는다'라는데 독을 뿜어대는게 누구인지는 굳이 밝히지 않겠다. 단, 그 누구들은 민주주의가 사치인 국민들이다.


헛ㅈㄹ하지들 말고 거시기도 VR이나 AR로만 하는 것에 멈추었으면 좋겠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