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654
*남한에서 얌약할 공산지나 간첩(間諜)의 특징 몇 가지
1. 공산지나 욕을 하지 아니 함
2. 진싼팡 욕을 하지 아니 함
3. 습근평을 주인으로 생각함
4. 남한의 국가 경쟁력을 망가뜨리려 노력함
5. 남한의 산업 기술을 훔쳐 공산지나로 보냄
6. 남한의 자유민주주의를 타도하려고 노력함
7. 좆불을 찬양하거나 고무함
8. 태극기를 싫어함
9. 미국을 미워함
10. 일본을 싫어함
어떤 사람이 위 10 가지 특징을 빠짐없이 '모두' 가지고 있다면, 그의 진짜 정체는 과연 무엇이겠는가? 여기서 국적은 중요하지 않다. 국적은 심지어 미국이나 일본일 수도 있다.
(※ 물론 이때 동원되는 삼단논법은 귀추법(abduction)이므로, 불완전한 추론이라는 한계점이 분명하다. 게다가 smoking gun도 없다.)
2019.05.01 23:55:18
한그루님/
우주님 전달 방식이 좀 후져서 그렇지, 글 내용 자체는 저는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새는 산업스파이가 (옛날의 정치적) 스파이와 거의 동급인 것 같아요. 제 다른 글에도 썼지만, 최근에 미국에 많은 중국 유학생들과 연구원, 교수들이 산업스파이를 하고 있다는 미 정부 보고서도 있고 미국 언론에서도 자주 보도 되고 있습니다.
첫째, 한국은 산업 보완의 취약성(과 그 중요도에 대한 의식)이 서구 국가들보다 취약합니다.
둘째, 한국은 중국의 인접국가이며, 중국 국적의 교포들의 활동하기가 무척 쉽습니다.
셋째, 이게 가장 중요한데 (미국과는 확연히 다르게) 한국 수출 기업들과 중국 수출 기업들은 분야가 겹치고 서로 경쟁하는 관계, 좀 심하게 말하면 서로 죽고 죽이는 관계가 많습니다. 게다 해당 중국 기업들은 공산당의 뒷돈을 대주는 자금줄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현 한국에 북한 스파이보다 중국 스파이가 더 많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고, 만약 중국 스파이가 있다면 어떻게 행동과 생각을 할까하면, 우주님이 적어놓으신 내용이 거의 타당하다고 봅니다.
그런데, 정치인들중에서 그냥 평소에 해당하는 행동만 봐도 저 10개중에 5-6개는 해당이 되는 사람들이 있다면 이는 친중 인사라고 봐도 무방하고 그런 사람들이 청와대부터 시작해서 국회까지 널리고 널렸다는 것이 제 걱정중에 하나입니다.
2019.05.02 16:09:39
Racism is the belief in the superiority of one race over another, which often results in discrimination and prejudice towards people based on their race or ethnicity.
https://en.m.wikipedia.org/wiki/Racism
위키백과의 정의대로라면, 본회원은 인종주의자가 아닙니다. 각 인종내지 종족은, 마치 개나 고양이나 소나 돼지의 아종/변종/품종이 그러하듯이, 각각 장단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느 하나가 '절대적으로 우월하다'는 것은 없습니다.
한국인은 이 별에서 가장 냄새가 안 나는 종족입니다. 구글링해 보면 관련 기사들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한국에 와 보았거나, 한국인과 함께 사는 외국인들은 심지어 "한국인들 몸에서는 향기가 난다"고까지 말합니다. ABCC11 유전자의 열성 대립유전자인 A형 발현율이 100%인 종족입니다. 그러나 이것 하나 가지고 한국인이 지구상에서 가장 우월한 종족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