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그의 유부트 영상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의 두번째 영상을 보면서 정신적으로 괴로워하는 기색이 있던데,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서 그 주변, 특히 그를 아껴주던 상관과 그 주변의 동료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가득함이 전해져 왔습니다. 자신의 양심에 비추어 이건 아니다라는 것에 고뇌하고, 그것을 주저주저하다가 마침내 자신이 가진 것을 다 버리고 행동으로 옮겼는데, 막상 해보니까 자기가 생각하던 것과 달리 자신 주변에 먼저 피해가 가는구나라는 것을 느끼고 힘들어하는 그 모습.  이게 바로 내부고발자가 가지는 고뇌의 모습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드시 그 취지를 먼저 생각하고 내부 고발자를 보호해줘야 할 사건이라고 봅니다. 이거 문재인 정권이 주구장창 주장하던 것 아닌가요? 그런데 왜 고소한다고 합니까. 

https://namu.live/b/society/379451?p=1

https://namu.live/b/society/379462?p=1

https://namu.live/b/society/379464?p=1

폭로 전문을 링크를 합니다. 보니까 유투브에 신 전사무관이 집적 만든 채널은 삭제되었지만 유투부로 '신재민'을 검색해보면 현재까지 공개된 두개의 동영상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유투브 링크도 다시 찾아서 다시 올립니다. 듣고 평가 하시길.

https://www.youtube.com/watch?v=9sNzKTqMQ0k   (첫번째)

https://www.youtube.com/watch?v=wMaATnDIkW4   (두번째)

언론에 보니 기재부와 진실공방을 했었는데, 신재민의 말이 훨씬 설득력이 있습니다. 좀 전에 카톡까지 공개가 되었던데...  이 정도면 이 정부는 그 도덕성의 끝을 다 까발려 보여줬다고 봅니다. 

특히 작년 국채발행에 있어서 청와대 비서관 회의로 기재부 장관과 대통령이 직접 소통하는 채널 자체를 깔아 뭉갰던데, 이것을 보면 문재인은 독재자이던지 아무것도 모르는 병신이던지 둘중에 하나입니다. 십상시? 박근혜랑 뭐가 차이가 나죠? 아니 오히려 박근혜가 더 나은 것 같은데요.


아크로 논객분들에게 물어 보고 싶은데, 신재민의 말이 맞다면 이거 탄핵감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