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나라의 원로들은 나름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무언가 도움을 주는데 한국 개돼지 원로들은 정말 말할 수 없을 정도고 이기주의임.

대가리에 똥만 들은 개돼지 원로들은 물론 대가리에 똥지식만 집어 처넣은 개돼지 원로들 마찬가지야.


젊은 애들들이 늙은애들을 보고 '틀딱'이라고 하는게 이해가 된다니까?


내가 당금 한국 최고의 쓰레기를 정운찬이라고 했어. 그의 비열한 행보 중 하나 때문에 선동렬이 국가대표 감독직을 물러났어. 물론, 선동렬도 물러나면서 쓴 은퇴 기자회견이 웃기기는 해. 자기도 가해자이면서 피해자 코스프레를 했으니 말이지.


어쨌든 정운찬이 쓰레기 짓만 하지 않았아도 선동렬은 국가대표 감독직을 물러날 일이 없었을거야. 물론, 욕은 벽에 칠한 똥이 마를 때까지 살 정도로 처먹었겠지만. 사실, 이 부분도 선동렬만 욕먹을 사안은 아냐. 프로야구 카르텔 상 선동렬이 진실을 밝히면 선동렬은 한국 프로야구판 떠나야 할걸?

그러니 야구관이 OLD해서 감독직을 다시 맡을지 의문이지만 그래고 프로야구판에 붙어 있으면 기회는 있으니까 욕을 혼자 먹게 된거지.



근데 당시 선동렬 혼자 욕이란 욕을 다 처먹을 때 지금 주둥이 내밀면서 아가리질 하던 소위 야구 원로들은 당시에 뭐했는데?

이제 좀 잠잠해지니까 주둥이 내밀면서 선동렬의 명예회복을 위해 정운찬이 기회를 줘야 한다......??


원 별 개돼지 쇼를 벌릴려고 하냐? 선동렬 복귀 조건은 정운찬 퇴진인데 그걸 정운찬이 하겠느냐고? 그 쓰레기가?


그리고 논란이 되어 여론이 비등할 때는 어디 있는지 존재감도 없었던 것들이 이제 좀 잠잠해지니까 주둥이질 하면서 개돼지 쇼를 벌릴려고 그래?


우리나라 속담 중 틀린 말 없다더니 이런 추태를 보이는 야구원로들 보고 생각나는 속담!


"늙으면 뒈져야해!!!"


도대체 한국 개돼지들은 곱게 늙어가는 법을 모르나봐??? 뭐 이런 개돼지 원로들에게 '멋있게' 늙어가라고 주문하는 것은 사치니까 곱게만 늙다 뒈져라 제발. 노추 보이지 말고.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