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672
이정희의 선거조작 문자가 드러나기 불과 10시간 전 즈음인 새벽에 엠팍에 한 글을 남겼습니다. 지들끼리 잘 해쳐먹게 되었지만, 이제부터는 지들끼리 싸울 시기가 도래할 것이라서 분노보다는 웃음이 나온다는 내용이었는데, 그 글을 남기자마자 선거조작이 걸리면서 분위기가 급반전 되었죠.
Tweet
비록 지들끼리 싸우게 될 것이라는 저의 예상과는 전혀 다른 양상으로 문제가 진행되었지만, 이후 진행된 불펜의 반응을 보니 십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뭐니뭐니해도 불과 2년 전만 해도 최대 유빠사이트였던 엠팍에서 유시민의 가면이 벗겨진 것이고, 그 다음으로 좋았던 점은 호남계 학살에 대해 어느정도 알려졌다는 것, 통진이 기생충이라는 것이 알려졌다는 것, 등등이었죠.
뭐 밝혀졌다고 해도 이번 총선에서 그들이 승리하게 된다면 어쨌든 대선 전에 둘이서 서로 헐뜯고 싸우는 모습을 보게 될 터인데, 그건 볼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이제 남은 제 소원이 있다면 저들이 헐뜯는 모습을 보는 것, 그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입에서 피어나는 웃음을 도무지 참을 수 없을 것 같네요.
2012.03.25 14:38:27

저도 엠팍을 지켜봤는데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더군요. 저도 싸우고싶었습니다만 아시다시피 영구차단이 된상태라 응원만 했습니다.
닝구계의 하버마스인 구라성인님 정말로 큰공을 세우셨습니다.
이외에 닝구계의 노엄촘스키인 노매즈님(이분은 정체가 궁금함)은 역시나 유려한 닝구력을 보여주셔서 이 유인구 탄복했습니다.
유시민의 가면이 벗겨졌지만 아직 문재인에 대해서는 좋게 평가하는 분위기더군요.
당장은 통진이 남은건 자존심밖에 없는 유빠들을 투견으로 쓰는게 이익일지 모르겠지만 장기적으로 보자면
부정선거까지 저질르면서 양심없는 짓거리들을 한것에 대한 댓가를 이자까지 쳐서 지불할거라 봅니다.
전에 다른사이트에서 어떤분이 말씀하셨는데 이제 노빠들은 통합전처럼 약자코스프레가 불가능하다.
이제 친노가 주류이기 때문이라는 글을 봤는데 이제 씹혀야할것은 그들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