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섬노예 사건'은 김대중이 욕먹을 일도 없고 호남 사람들이 욕먹을 일도 없죠. 이런 카르텔, 미국의 불법이주자들의 노동 착취도 악명이 높은데 이 것도 일종의 카르텔에 형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미국이 '인권을 무시하는 비민주주의 국가'라고 누구도 비난하지 않잖아요?


'신안 섬노예 사건'에서 문제는 카르텔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이 문제이겠죠. 그리고 그 카르텔에 방송국까지 연루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 더 쿤 문제고요. 이 부분, 이제는 중앙정부에서 나서야 합니다. 그래서 이런 카르텔을 깨야 합니다. 호남 지방정부까지 카르텔에 연루되었다는 썰에 의하면 자정으로는 해결이 될 것 같지 않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중앙정부에서 나선다고 해결이 될까요? 산안 섬노예의 중심 세력은 우리나라 모든 기관에 발을 뻗고 있는 '조폭조직'이 자리잡고 있는데 말입니다.

신안 섬노예 사건은 호남이 욕먹을 사안이 아니라 조폭이 자리잡을 수 밖에 없는, 호남의 경제적 낙후성에 기반되죠. 조폭들이 기승부리는 것이 경제적 이유이듯 말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다루어는 보겠습니다만 신안 섬노예를 가지고 김대중 욕하고 전라도 욕하는 참 추잡한 짓.... 일베충 애들이 대략 그렇지만 목불인견도 저런 목불인견이 없죠. 인간으로서 '정상적인 사고는 처하고 다니는지'.

AAAAAAAA.png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