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weird_hat

이상한 모자    님의 트윗트 발제글 퍼옴.
이상한모자 저 양반 성향은..진보당 계열 같기도 하고.....어쩌든..

....
....

2001년 작성된 '군자산의 약속'이라는 이 문건은 경기동부가 진보정당을 잡수는 당위가 됐다. 계획은 3년 내 진보정당 '접수', 10년 후에 '공동연립정부' 수립. 올해가 바로 그 10년 후의 시점이다.

pic.twitter.com/6rSerSuP

....

'개량주의자'란 단어로 개그를 치려고 한 적은 있지만 개량주의자 그 자체를 비웃은 일은 없는데, 가끔 대화를 하다 보면 '나는 개량주의자지만..' 이란 전제를 붙이는 사람들을 많이 본다. 얼마나 괴롭힘 당했으면 그럴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

좀 벗어날 때도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다. 개량주의가 뭔지도 모르겠고, 개량주의인게 죄인지도 모르겠다.

....

요즘도 그런가요? 이제는 소수의, 자기들이 불법적으로 살고 있다고 믿는 합법적인 사람들 제외하고는 옛날 기준으로 따졌을 때 다 개량주의자가 됐을텐데..

....

장석준 선생님도 과거엔 개량주의자라는 욕을 많이 먹었을텐데 (진학련임!) ..

....

경기동부연합이라는 이름은 전국연합이라는 전선체운동조직의 경기동부지부라는 의미에서 유래했다. 초기 전국연합에는 운동권의 여러 단체들이 모두 결합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자 소위 NL만 남고 모두 손을 떼게 됐던 것.

....

여기는 중앙위원?을 조직의 규모에 따라 배분하는데 다른 지역 연합이 전부 1명만 배정받았던 것에 반해 인천연합, 울산연합, 경기동(남)부연합은 2~3명의 중앙위원을 배정받았다. 명실상부한 3대 연합임.

....

경기동부연합은 성남을 중심으로 하고 경기남부연합은 수원을 중심으로 하는데 이들이 약간 출신은 다르겠지만 조직을 합쳤기 때문에 공식 문서에는 '경기동남부연합' 이라는 표현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

97년 선거 이후 NL만 남은 전국연합이 '군자산의 약속'을 통해 전면적으로 민주노동당에 결합하면서 그 인적네트워크를 인천연합, 울산연합, 경기동부연합으로 부르게 되었던 것.

....

전국연합의 공식 지부 체계에 따른 네이밍을 근거로 설명하면 이런거고, 사상적 연원을 따지자면 국정원에 의해 '민혁당 사건'으로 이름 붙여진 공안사건을 살펴봐야 할 필요가 있는데..

....

강철서신으로 유명한 K씨가 전향하고 그의 역할을 이어받은 H씨가 국내에 민족민주정당을 건설하려고 하다가 꼬리를 잡혔다는 것이 국정원의 믿거나 말거나 설명. 이 H씨의 베프가 지금 통진당 비례 2번은 이석기로 알려져 있는 것임.

....

이석기님은 다양한 노력을 통하여 사회동향연구소, 씨엔피전략그룹, 민중의 소리 등을 만드는데 관여하셨으며 이 때 함께 고생했던 부하가 성추행 전력이 밝혀져 사퇴한 윤원석임.

....

오래된 운동권 조직의 경우 이론 담당과 조직 담당이 있게 마련인데 인천연합의 경우 이론 담당 P씨가 최근 전향을 했다는 소문이 있으며 조직담당인 K씨는 국회의원이 될 것 같습니다.

....

울산연합의 경우 이론담당인 P씨가 무슨 연구소의 부소장으로 있으며 조직담당인 K씨는 역시 이번에 국회의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좀 듣보였던 광주전남연합은 인천연합이 관리하고 있었는데 광주전남의 H씨를 중심으로 하는 좌파들이 이들에게 관용을 베풀어 조직사업을 열심히 해 성장하게 되자 H씨를 배신하고 인천연합과 단절한 후 경기동부와 동맹을 맺음.

....

경기동부연합+광주전남연합은 최근 조직을 통합했다는 소문이 있으며 통합진보당의 당권파를 넓게 형성하고 있음.
이상 운동권 소문을 트윗으로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

아, 그리고 우리의 가련한 이정희 대표! 이정희 대표는 615실천연대라는 전국연합보다 우측에 있는 정파 소속으로 볼 수 있으며 최근 통진당 선관위원장이 된 K씨 등과 함께 같은 로펌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

이정희 대표는 2008년 비례대표를 제안받으며 현재 통진당 당권파 그룹에 영입되었습니다~

....

이상! 경기동부가 뭔지 몰라 궁금해하는 여러분께 친절히 가르쳐 드림!

....

제가 길을 걷다 맞아 죽더라도 여러분이 궁금한 건 알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
돈이 있어야 혁명조직도 유지가 되는 것입니다~!
....
이들이 정당운동을 열심히 하기로 맹약한 '군자산의 약속'에 감동을 받은 사람이 시집을 쓰기도 하였습니다! :
....
비록 정사갤에 있는 내용입니다만 멋드러진 시의 운율을 느낄 수 있지요! :
....
이 사람이 아닐까요?
....
참여당계 여러분! 저는 여러분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여러분은 속았습니다! 여러분 당의 당권파는 여러분을 충분히 조직의 힘으로 통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비례대표 선거 결과를 보세요..
....
님들이 1등을 해도 다 밑으로 밀어낼 수 있는 장치를 갖춰놓았습니다! 심지어 드러누워서 님들의 8번을 뺏은겁니다! 그건 바보 노무현의 바보가 아닙니다.. 바보 노무현은 바보처럼 싸운거지 바보처럼 두 손 두 발 든 게 아닙니다..
....

....
너클볼님이 올려주신 "군자산의 약속"이란 자료파일 클릭
http://theacro.com/zbxe/?module=file&act=procFileDownload&file_srl=538891&sid=35f6634da82c170535e1801effe0b626


.................





너클볼님이 올려주신 "군자산 약속"이란 자료를 대충 읽어봤는데요.

광주 서을에 출마한 오병윤 이 양반이 만일 당선된다면.
광주와 전남이 경기동부연합세력들의 전략 투쟁 거점이 될것이 확실해 지겠네요.

경기동부연합세력들이 꿈꾸는것은 해방후 신탁과 반탁으로 나눠져서 소용돌이치는 그런 상황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같은데.
그런 느낌인데요.
유시민은 어쩌자고 저기로 들어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