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hsiglobal/videos/10156168416812262/


요즘 부쩍 이런 비디오가 많이 눈에 띄네요. 한국 개농장에 있는 100마리 안되거나 넘는 개들을 미국이나 캐나다의 동물구호단체가 모두 구조해서 농장문 닫게 하는 거요. 유툽에서 Humane Society International 이라고 치면 그 뒤에 자동으로 따라붙는 검색어가  dog meat trade, Korean dog예요. 중국사람들도 먹고 아시안들의 식문화라는데 왜 유독 한국의 개농장이 집중적으로 주목을 받을까요 호호^^. 개고기나 개농장이랑 South Korea랑 사이좋게 붙어다녀서 자랑스럽고 정말 기분이 뿌듯해요^^.  댓글에도 한국이 많이 많이 등장해요. 아~ 자랑스러워. 이 구조단체는 결코 한국이 개고기 먹는 야만인이라고 하지 않지요. 그래서 그런 모양인지 개고기 먹는 한국인 욕하면 유구한 농경문화의 산물일 뿐이라며 지롤지롤하면서 이렇게 부지런히 기부금을 모으고 식용견들을 구조하는 일에 열심인 걸 보고 자기네들이 비윤리적인 존재라는 걸 상기시켜 주지 않는다고 생각하나 봐요^^. 아니 그렇게나 당당한 사람들이 자기네들의 소중한 먹거리를 몽땅 가져가 버리는데 가만히들 있네~.
 

저도 기부했어요. 농장주들이 협조해주니 참 고맙고 개고기가 한국식문화라 계속 먹고 싶은 사람들은 (    ) 호호.


View on YouTube


"Somewhere unwritten poems wait, like lonely lakes not seen by any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