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655
안철수가 전당대회를 공작하고 조작해서 합니까? 아닙니다 기존 시스템 그대로 가지고 하잖아요. 어디 누구 지역에 지역위원장 한명이라도 강제로 바꾸고 한 거 있냐는 말이에요.
안철수 사당이 아닙니다. 각자 네임드라고 다들 지역에서 자기 몫 챙겨서 자리 차지 하고 있습니다. 합당승인 전당대회의 결과는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안철수는 당원의 동의를 득해놓고 정해진 틀 내에서 절차를 만들어가는 정치행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입니다. 진인사대천명 하고 있는 것이지, 똥줄 타서 막 뒤로 공장하고 거짓 조작하고 그런 적이 없어요. 반대파 분들 본인들이 당심도 얻지 못하면서 결과만 어떻게 자기들 유리한 쪽으로 거짓부렁하고 공작-조작하려고 똥줄이 탔지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요.
자! 안철수는 분당은 없다고 선언하고, 전당대회 결과에 승복하겠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당헌당규내에서 적법한 절차입니다. 그런데 왜 비례대표를 뜬금없이 출당시켜줍니까? 무슨 명분으로, 무슨 근거로 출당시켜달라고 하는 것이며, 국민의당은 무슨 명분과 근거로 출당을 시켜줍니까.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죠. 반대파가 탈당하고 나가서 창당을 해놓고 비례대표 애들 달라고 하고, 비례대표가 실질적으로 타당에가서 활동을 하면, 그때는 징계든 혹은 출당이든 지도부가 알아서 하겠죠.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닙니다.
비례대표 출당시켜달라니 말라니 그냥 정치공작이고 말잔치지, 그걸 가지고 안철수 사당이니 하는 것은, 생각이 모자란 것이죠. 상황을 꿰뚫어 본게 아니고, 누가 하는 소리 듣고 그런갑다 하는 것이고요.
2018.01.21 19:44:07
(추천:
0 / -1)
눈사람님/1. 이 인간, 이제 보니 아주 비열한 인간일세? 대답은 하나도 하지 않고 동어반복에 인신공격? ㅉㅉㅉ 안철수 사당이니 뭐니가 생각이 모자르다고요? 예, 인신공격 잘보았습니다. 그에 상응해서 이자 좀 쳐드리죠.
"도대체 무슨 궁물을 얻어드시려고 이렇게 기를 쓰고 헛소리 찍찍하는거요? 안철수 대통령 되면 떨어질 궁굴 맛을 생각하면서 이렇게 말도 안되는 궤변으로 변호하는겁니까?"
2. 분당은 없고 전당대회 결과에 승복하겠다고요?
개소리도 이 정도면 국보급이군요. 안철수가 개새끼임을 여실히 증명하는 발언이군요.
그리고 만일, '합당반대'로 나면 안철수 그동안 합당 논의는 어떻게 하고요? 국민의 당 개판으로 만든 책임은 누가 지나요?
님은 일을 그따위로 처리하시나 보죠? 회사에서 전결 사항도 아닌데 전결한 후에 그 전결의 합당화를 찾는? 그리고 전결로 생긴 피해는 누가 책임지는데요? 그러면 사규가 뭐가 필요하고 또한 조직이 뭐가 필요한가요? 이건 정말 조직생활을 X도 안해본 사람처럼 이야기하고 있으니 정말. 님이 인신공격해서 이야기하는데 민주주의 공부부터 새로 하세요. 아니, 조직생활부터 좀 새로 하세요. 도대체 얼마나 허접한 곳에서 조직생활을 했길래.... 이게 새정치입니까? 지나가던 똥개가 다 웃겠네.
님같은 인간이 안철수 지지자를 견지하는 한, 안철수 미래는 없습니다. 뭐가 이렇게 허접한 인간들만 안철수 주변에 득실대는지 원.
오프에서는 그렇게 살지 마세요. 더 이상 님에게 대응할 일 없을겁니다. ㅉㅉㅉ 상종 못할 인간 같으니라고.
3. 마지막으로, 헛소리 찍찍하지 말고 이거나 대답해 보세요.
1) 백번 양보해서 안철수의 발언이 '영남이 아니라 패권이 문제다'라는 것이 맞다고 칩시다.
2) 그런데 정책에 대한 논의 이전부터 호남계 의원들을 비토부터 하고 나선게 바른정당 사람들입니다.
3) 그리고 햇볕정책은 '틀림'이 아니라 '다름'이라고 바른정당도 이야기했습니다.
4) 그럼, '다름'에 대하여 논의를 하는게 맞지 않나요? 논의 했습니까? 없었잖아요?
5) '틀림'이라고 안철수가 말했다면 그나마 봐주겠습니다. '틀린 너희들과 정치 같이 못해먹겠다'라고요. (추가 : 그래서 내가 처음부터 안철수가 당을 떠나 바른정당에 합류하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마이너스 통합 운운하는 안철수 역시 '쪽수'를 중요시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39명 의원이 있는 당과 10명(현재는 9명) 의원이 있는 당과 갑이 누가 되어야 합니까?
6) 결국, 영남과 패권 중 패권이 방점이라면 바른정당이 패권을 구사하고 있는거 아닙니까? 그런데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가지고 방점이 패권이라고요? 지나가던 똥개가 웃겠습니다.
대답해 보세요.
에이구... 이게 새정치예요?? 도대체 안철수 주변에 모여든 인간들은 하나같이 허접한지 모르겠네 진짜. 하긴, 문국쌍이나 안철수나 그 놈이 그 놈이지.
아, 내 인신공격에 님은 안철수처럼 '폭력을 가하는 사람이 방점이 아니라 폭력이라는 죄가 방점이다'라고 웃어넘기리라고 믿습니다. 더 이상 상종할 가치가 없어보이는군요. 님은. 예수님처럼 거룩해서 눈물이 앞을 가리고 감히 내가 상대하기에 무리이니 말입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