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당과 바른정당의 합당에 대하여 안철수가 절차를 무시한 폭거적인 행위이며 나아가 호남 유권자들에게 영남패권에 복속하기를 강요하는 짓이라고 이미 언급했고....



아무리 국민의 당과 바른정당의 합당에 대하여 '좋은 언어들로 변호해봐야' 내가 다시 안철수를 지지하는 따위는 없을 것이다. 물론, 안철수 지지자들에게는 상당히 미안한 이야기지만, 안철수가 대통령이 될 일은 없을 것이다. 대통령이 된들, 문국쌍보다 더 나라 조져먹을 것 같다.


각설하고,


그런데 합당과정에서 '호남버리기'라는 말이 국민의 당 소속 호남계 의원들과 비호남계 소속 의원들 간의 설전 주제가 된 모양이다.


호남버리기? 호남팔이 참 징하게들 한다. 한마디로 꼴값.


우선, 호남계 국민의 당 소속 의원들.

너희들은 호남을 대표할 자격없다고 이미 지난 대선에서 호남유권자들에게 사형선고를 받았어. 근데 너희들이 무슨 호남대표성이 있어서 호남버리기 운운하며 꼴값을 떨고 있니?


너희들이 불만을 터뜨려야 할 대상은 너희들을 선택하지 않은 호남 유권자 아님?



그리고 호남버리기?

어쨌든, 호남유권자들이 최대주주가 되어 정권을 세번 창출했음. 그렇다면 이제 영남패권과 호남차별이 실재하는 것을 인정하더라도 피해자라면서 징징대지 말고 이제 정정당당히 정권을 창출한 것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고 의무를 져야지?지게 해야지? 언제까지 호남 유권자들에게 피해자 코스프레 심리에 매달릴건데?리게 할건데?

김대중이 그렇게 하라고 시키데? 그래서 DJ 시체팔이도 제대로 못하고 오히려 DJ를 능욕하는 것임?



또 비호남계 의원들도 마찬가지.


너희들, 지금 호남사람들에게 영남패권에 복속하라고 강요하고 있잖아? 지금 너희들이 하는 작태가 호남버리기보다 더 심한 짓인거 몰라?


동서화합? X랄하고 자빠졌다. 너희들은 만일, 너희 가족 중 누구 한명이 형사적 피해를 입었고 그 형사적 피해를 가한 혐의자가 어떤 형사적 징벌도 받지 않은 상태에서 너희 가족과 가해자들이 화합하라고 하면 얼씨구나 화합하겠니?


동서화합? 솔까말, 안철수와 마찬가지로 비호남계 너희들의 역사 인식이 얼마나 천박한지를 방증하는 것이야.

그리고 내가 아는 한, 이렇게 역사의식이 천박한 것들이 정권을 잡아봐야 그 결과는 뻔하다는 것.




호남버리기? 왠 허수아비 때리기?


정리해줄께.


호남계 의원들, 너희들은 호남을 대표하는 상징성을 호남유권자들에게 박탈당한지 오래니 호남버리기 운운하면서 주둥이 털 자격없고 비호남계 의원들, 너희는 지금 동서화합이라는 억지춘향적 구호를 쓰면서 호남버리기보다 더한 영남패권에 복속하라는 것을 호남유권자들에게 강요하는 짓이다. 그리고 그 강요하는 짓을 숨기기 위하여 호남계 의원들의 '호남버리기'에 얼씨구나 장단 맞추는 것이고,


호남버리기? 호남팔이 참 징하게들 한다. 꼴값들 떨고 있다. 미친 새X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