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제 비트코인 정리에서 방문객님과 한그루님께서 상반된 두가지 그림으로 비트코인 가격을 예측하셨습니다.


방문객님은 거품경제에 비교해서 비트코인도 거품이 꺼지면 추락할 것이라는 예측 그림을 보여주셨고요.


2eiDy95.jpg


한그루님은 비트코인 가격이 최고정점 이후에 안정화 것이라는 예측 그래프를 보여주셨습니다.


20171215_184715.png


! 어떻게 될까요? 우리 아크로의 눈팅족들께서도 이게 제일 궁금한 시항이시겠죠. 제가 예측해보겠습니다.


  1. 최고점은 반드시 존재한다.


한그루님도 말씀하셨지만, 어느 신자유주의자 말대로 희소성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는 것이라면 비트코인 가격은 한계를 모르고 가격이 치솟아야 합니다. 물론 세계경제규모 범위 안에서 말이죠.


그러나 일단 2000만원 선에서 안정화 국면이 보입니다. 정부도 규제에 발벗고 나선다 하고요


상황에서 오를 가능성은 있습니까? (이게 제일 궁금 하시겠죠?) ^^


  1. 비트코인 가격 2000만원 한계 돌파할 것인가?


지금까지 올랐습니까? 거래소가 오픈하고 사람들이 몰리니까, 투기상품으로서 희소성이 발생 한거죠. 그럼 희소성만으로 오른 겁니까?


작전세력은 없습니까?


없다고 하면 너무 순진한거죠. 세상에나...


튤립이 너무 이뻐서, 순수하게 튤립 덕에 튤립 값이 올랐을까요? 당시 상황을 르뽀한 기사나 연구논문을 읽어보지는 못했지만, 분명 의도를 가진 사람이 가격상승을 주도 것이겠죠


예를 들면 터키에 튤립 농장을 미리 많이 사둔 자본가가, 시장에서 현재시세보가 한끝높은 시세로 계속 가격 상승을 주도 하면 어떻게 됩니까? 그럼 러쉬, 가으자~~ 시작되는 겁니다.


^^


비트코인은?


암호화폐 해싱으로는 막바지에 접어든 비트코인이라서 이제 채굴도 못하는 금덩이니까 가격이 오른다? 이건 너무 순진한거 아닙니까?


! 2000만원 한계를 돌파 것이냐. 이건 중요한게 아닙니다. 나도 거기에 따라 붙을거냐 아니냐가 젤로 중요한 문제죠. 가으자~~~ 할거냐 말거냐? 그것이 문제로다


  1. 작전세력이 터는 날에...


따라붙으면 망하는 겁니다. 뻔한거죠. 너무나 당연한 아닙니까. 어느시점에서는 매수주문 끊기는 옵니다. 거시기 되는 거죠.


작전세력은 없고, 순수하게 튤립이 이뻐서 가격이 오른다는 것과, 채굴 끝나서 비트코인이 희귀한 금덩어리 됐다는 것과 똑같은 황당한 거짓말입니다.


가으자~~~ ㅎㅎㅎ


네델란드 튤립으로 거덜난갓 처럼 우리나라도 망하는 겁니다. 한국을 멕시코나 남미처럼 만들고 싶어하는 세력도 분명히 여럿 존재해요. 극심한 양극화로 많은 지배층만 손아귀에 쥐면 한국을 꼭두각시마냥 부릴 있다고 믿는 녀석들이 죄다 육자회담에 참여하고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1. 안정화 국면은 올까요?


한그루님께서는 안정화의 조건을 비트코인이 자기 걍제권을 갖는 상황, 로컬화폐가 되어야지 안정화 된다고 하셨습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말씀이죠


지금 2000만원 선에서 안정화 국면을 보이는데, 아닐껄요! 여기서 폭락하든 아니면가으자개미세력들이 가으자 따라붙을 여력이 있으면 오르죠.


가치안정화는 화폐로서만 안정된 가치를 부여 받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는 비트코인을 화폐, 교환의 도구로서 가치를 매길 앖는 곳입니다


화폐로서 안정된 가치를 부여할 있는 것은 경제권입니다. 비트코인이 메인화폐로 인정되는 경제권에서만 안정된 가치를 부여받죠


쉽게 말하면 어디가서 비트코인 주고 뭔가 있는 판이 없이, 거래소 거래 상품으로서는 절대 한그루님 주신 그래프대로 안정화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얼마전 비트코인 몇만원 ,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웃긴 기산데요. 일본에서는 일반 상점에서 비트코인을 받기 시작했다는 거에요.


뭡니까? 작전세력들이 돈주고 기사겠죠. 오늘 내일 가치가 변동하는 비트코인을 누가 미쳤다고 스시사먹는데 쓰고, 성실한 요리사가 미쳤다고 비트코인을 자기 요리의 대가로 받겠어요.


비트코인이 화폐가 될거라는 거짓부렁, 사기죠


가으자~~ 하지 마세요. ^^


나라 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