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뭐, 전투&인식 회원의 나에 대한 인신공격은 논외. 욕설이라면 징계 요구 했겠지만 철딱서니 없고 무식한 아해 신경 쓰고 싶지 않음.


2. 뭐, 위키릭스 회원이 징계한 것 굳이 할 필요가 있겠느냐마는 '선전용'이라고 생각할 충분한 근거가 있음.


전에도 그랬지만 이런 정치성향이 강한 웹진에서/제일 꼴상 사나운 녀석들이 영어 혹은 외래어 섞여가며 한 줌도 안 되는/지식 자랑하는 류다./게다가 난독증(難讀症)까지, 말은 각 사람의 인격의 거울인데/기본 예절도 없는 말투, 생쥐처럼 왔다 갔다 하며 말꼬리 잡고 스토커짓 하는 녀석들은/정말 진상중의 진상이다.
출처(ref.) :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 선무당이 사람잡는다. - http://theacro.com/zbxe/free/5359990
by 전투와안식

"이봐! 해 봤어?”
http://theacro.com/zbxe/5360083


이런 식으로 사이트 비하하면서 자기 주장만 되풀이하는 것은 선전용 또는 프로파겐더라고 생각되기 충분함.


위 두 글의 댓글에 글쓴이의 피드백이 없음. 물론, 자신이 답변하기 힘든 질문 등은 '소크라테스 논쟁 기법'을 활용, 대답 안할 수 있으나 토론의 신실성을 명문화한 아크로 규칙 상 다음과 같은 질문에도 답변을 하지 않는 것은 '선전용'으로 오해 받기 쉬움.

이름을 대세요. 그 저명한 학자가 누군지? 경제학을 안다면 비트코인이 화폐가 안된다는건 경제학과 1학년도 압니다.
출처(ref.) : 정치/경제/사회 게시판 - 선무당이 사람잡는다. - http://theacro.com/zbxe/free/5359990
by 전투와안식


3. 그리고 전투&인식 회원은 '마지막 글이라고 했기 밝혔기 때문'에 자신의 글은 광고성이 아니다 라는 아주 해괴한 논리를 동원하면서 스스로를 강변하는데 이게 왜 말이 안되는지 부언하지 않겠으나 딱 이런거임.


(절도 상습의 혐의가 있다며 고발을 받은 사람이)"나 이제 절도로 의심받는(또는 그렇게 인식되는) 행위는 일절 안할테니 내 혐의는 무효"


말인지 말방군지 참. 사회생활 가능한지 의심스러움. 내가 할 일, 너가 할 일을 구분도 못하니 말이지.


약은 약사에게, 진려는 의사에게. 그리고 아크로 분규 판단은 누가? 운영진.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