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인의 dd 영구추방 건

"dd유저 영구추방 징계 요구(신규 사안)"(관련 글은 여기를 클릭)


이 건에 대하여 운영진의 답변은 "징계 중인 회원의 징계 건의는 접수하지 않겠다"였습니다. 이제 그 이유가 해소되었으니 아래 영구 추방 건을 추가합니다. (참조로, 내가 영구추방을 요구한 이유에 대한 '정치성을 바탕으로 한 행위'는 문재인에게 반대되는 글에는 댓글로 몇 번 나에게 했던 행위와 같은, 내용에 대한 반박이 아니라-그 반박 내용이 설사 틀렸다고 하더라도-인신공격성의 짧은 멘트를 다른 회원들에게 지속적으로 했음을 주지시켜 드립니다)


2. 인신공격

글타레 시작 부분입니다.

위키릭스님/본문도 읽지 않고 덥썩 물었다가 변명같지도 않은 변명으로 일관하는 인간입니다. 그냥 포기하세요. 이미 님도 한두번 당한게 아닌데 말입니다.

글 서두에 '라고 제목은 썼지만, 무방하지 않은 대상이 있죠. 응, JTBC 니들 말하는거야.'가 취재윤리를 언급하는 것인데.

dd
스토킹하지 말라는 인간이 왜 따라다니면서 스토킹함? 다시한번 이따위 짓하면 당신이 스토킹으로 신고당하는줄 아세요

한그루
역시 개념없이 떠드는건 여전하네.. 당신에게 시달리는 사람에게 상대하지 말라는데 뭔 헛소리? 하여간 아무말 대잔치하는거 보면 정말 신기해요. ㅍㅉㅉㅉ 불쌍한 인간
(관련 댓글 : http://theacro.com/zbxe/5350047 본문 참조)


a. '이따위 짓'이라면서 인신공격성 발언을 했습니다.
b. 이미 dd 유저를 운영진은 '유사스토킹으로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내용을 들어' 위키릭스 유저에게 상대하지 말라고 한 것입니다. 즉, '당신이 참는 방법 밖에는 없다'라는 대응책을 조언해준 것입니다.


분명히 글 타래에 그런 점을 명시하였고 또한 'dd 유저는 스토킹 규칙을 모른다'고 했습니다. 그럼에도 dd 유저는 오히려 나에게 딴죽을 걸면서 나에게 접근금지라는 '가해자가 피해자로 호도하는 방편'으로 고발을 악용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미 본인이 지적했던 내용으로 dd 유저는 상기 내용들을 포함, 그에게 중징계 및 영구추방을 내릴 것을 건의합니다.


이상입니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