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철과 이부영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두놈들이 공천 받으면 제 표는 지역구도 비례도 모두 새누리당으로 갑니다. 나머지는 딱히 관심 없고요. 지역구는 사실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원래 한나라 강세지역이지만 그래도 강남처럼 홈그라운드는 아니고 지금 구청장이 민주당 사람일 정도로 분위기 따라서 가능은 한곳인데, 비례 명단에 유시춘이 보고서는 도저히 역겨워서 표를 줄수 없네요.

당장 내일부터 주위 비호남 출신들 전부 새누리당으로 전향시키는 선거운동이라도 할 생각입니다.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전라디x들 혹시 매조키스트에요? 김부겸이나 이강철, 이부영 같은 철저한 반호남, 반 김대중의 영혼들에게 왜 표를 줘요?

이 애들이 한나라당 간 이유도 그거 아니에요? 한나라당보다 김대중이 더 미운 애들. 이 애들 공통점이 김대중 시절에는 한나라당가서 이회창 찍다가 노무현 되니까 갑자기 개혁에 관심 생긴애들인데, 이거 보고 무슨 생각들어요?

여기에 김영춘이도 추가됩니다. 이강철이 보세요. 이건 지가 뇌물 받다 걸려서 교도소까지 갔다온 인간이 무슨 낮짝으로 임종석이를 깝니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30211691

우선 지주제 파악을 못하는 인간인것도 웃기고, 게다가 이부영이한테는 왜 같은 기준을 적용안하는지도 어이없습니다.

요컨데, 아크로의 '경상도노빠 ' 삿갓이가 이명박정부의 칼잡이에 대해 거품물면서도 전 정권에서 문재인이 주도하는 칼잡이들의 만행에 대해서는 일언 반구도 없는거랑 같습니다.

http://theacro.com/zbxe/free/528784

난 왜 삿갓이가 저번 정권에서 문재인이 민정수석으로 있을 때 자행된 "박주선, 박지원, 정몽헌, 남상국등"에 대한 칼잡이들의 만행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는지 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