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글 수 20,655
손학규가 되도 않는 현장투표 경선 100% 고집 배경에는 국민의 당 호남의원 중진들의 커넥션이 있기 때문이라는 주장들이 나온다. 써글.
Tweet
그렇게 친노에 치여서 국민의 당을 만들고 유권자들이 지지를 보내주었더니 하는 꼬락서니 하고는.
국민의 당이 안철수를 위한 당이 아니듯 안철수가 국민의 당 존재를 위하여 정치공작에 놀아날 이유도 없다. 안철수, 국민의 당 탈당해라.
그리고 손학규 이 인간 하는 꼬라지 보소. 딱, 유시민식 협박 아닌가?
보고 배운게 정치공략질 밖에 없는 애들 기대한 내가 미친 놈이지. 너희들 손학규 밀고, 대선 참패한 후 국민의 당 해체된 후 다시 문재인 밑으로 기어 들어가서 친노 똥꼬나 쪽!쪽!빨면서 정치 생명 연장하는게 딱이다. 허접하지도 않은 새끼들. 정치공작질한다고 표를 준다면 차라리 친노에게 주지 너희에게 줄까? 그나마 친노는 새누리당 숨통을 끊을 가능성이나 있지.
추가)역시 한국은 '양보의 미덕'이라는 것이 없는 나라다. 이솝 우화의 텐트와 당나귀 우화처럼 양보하면 바리 호구잡히는게 한국이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寂易騷"를 남기고 간다.
2017.03.07 15:06:10
유성엽인가? 내가 차차기 대선 후보로 생각했던 인간이 손학규 제1 인재 영입 인물이다. 역시나, 손학규의 입당 시 뜬금없는 '당명 개정'에 제일 먼저 찬성 의사를 펼쳐 국민의 당 내홍을 겪게 만들었지. 좀 이상하다 했더니 에휴~ 진짜.
그리고 정치공작도 정도껏이지, 국민의 당 만들 때 손학규가 1원이라도 보탠 적 있냐? 이 인간 같은 방법으로 친노에게 탈탈 털린 기억을 국민의 당에서 써먹네? 빌어처먹을 것들.
2017.03.07 21:13:46
한그루님//
행여라도 여기서 밀린다면 안철수 의원은 탈당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정치를 접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탈당해도 본인이 모지리임을 증명하는 꼴밖에 안될 듯 싶고요.
뭐, 지금 심정으로서는 여기서 어떻게 밀리지 않는다고 해도 안철수 의원과 국민의당에 대해 손절매를 해야할 타이밍인 듯 싶습니다. 휴지조각이 된 한진해운의 주식이 남의 이야기가 아닌 듯 싶네요.
정치인들이라는 게 사실 다 똑같은 인간들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그래도 여권보다는 야권이 낫고, 친문 세력보다는 비문 세력이 낫다고 생각했는데, 그것마저도 착각이었던 듯 싶습니다. 능력이 딸려서 밀리고 밀리다 보니 다들 지금의 입장을 취한 것 같다는 생각이 새삼스럽게 드네요.
2017.03.08 09:54:19
一德齋님/저런 추한 꼴로 집권해봐야 수구세력에게 철저히 부역했던 노무현 시즌2입니다.
사실, 언급을 안해서 그렇지 싸드 관련하여 안철수가 갈지자 행보를 했습니다. 싸드와 햇볕정책은 별개의 사안인데 도대체 안철수는 물론 국민의 당 애들 뭐하는겁니까?
솔직히, 저런 후진 정치력 가지고 집권해본들 뭘 할까? 의문스럽습니다.
그리고 여야당...제가 예전에 기회가 되어 여아 국회의원들 몇몇 만나보았는데 똑같다는 느낌입니다. 뭘 모르는 애들이나 이데올로기에 함몰된 촌스런 애들이나 '개혁세력', '수구꼴통' 그 따위 소리나 하지. 어쨌든 님께서 말미에 언급하신 것, 그건 한국 정치 풍토가 한심한 탓이지 정치 그 자체의 문제라고는 생각치 않습니다.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