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팟캐스트를 공동 진행했던, 미국에 계시는 레이오(오돌)님이 [오래가즘]이라는 유투브 채널을 만들어 정치 평론을 하십니다.

저도 오랜만에 여기 출연(?)해 문재인의 공공부문 일자리 공약만 갖고 비판했는데, 올린 지 하루가 채 안되어 2140뷰에 찬성이 229개, 댓글이 무려 112개가 달렸네요.

레이오님 전망으로는 열흘 안에 조회수 1만을 넘길 것 같다고 하시는군요.

댓글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재명 지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희정 현상에 대해서도 따로 녹음했는데, 그 내용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현재 예정으로는 2주일에 한번씩 녹음하고, 그때마다 2개 주제를 정해서 다룰 생각입니다.

이러다가 정말 문재인 당선되면 저처럼 평소에 대놓고 문재인 비판했던 사람들은 인민재판에 조리돌림 당하는 거 아닌지 겁도 납니다.

조국 교수 폐하께서 '촛불이 기름장어를 태워버렸다'며 앞으로 누구라도 촛불을 모욕 비하 왜곡하면 똑같은 운명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하셨죠?

거기에 동조하는 깨시민들도 한둘이 아니고...

저 촛불이라는 게 결국 문재인 지지하는 움직임이 많잖아요? 조국 교수 폐하님 말을 해석해보면 문재인 대권에 방해되는(되었던) 놈들은 날 잡아서 아예 아작을 내놓겠다는 얘기로 들립니다.

저처럼 심약한 놈은 살이 떨려서 저녁에 잠을 못이룰 지경입니다. 아, 어떡해야 하나~~~~

뭐, 별 수 없다. 이왕 뱉어놓은 말들을 이제와서 줏어담을 수도 없고, 유일한 방법은 나를 죽이려드는(들 것 같은) 무리들이 권력을 쥐는 것만은 막아야지...

대충 이렇게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런 점에서 문재인이 대권 잡으면 안되는 이유를 앞으로도 더 풀어볼 계획입니다.

네티즌 여러분, 그동안 익히 보고들어서 아시겠지만 친노 친문 깨시민 무리들은 지들 말고는 모두 적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적은 대화와 타협 거래의 대상이 아니라 척결 타도 박살 진멸(단어가 어렵죠? 殄滅이라고 쓰는데, 네이버 국어사전에는 '무찔러 모조리 죽여 없앰'이라고 나옵니다. 무슨 말인지 짐작 가시죠?)의 대상입니다.

지금도 문재인에게 조금이라도 도전하거나 그의 집권에 위협이 되는 인물들에게 친노 친문 깨시민들이 하는 행동 보세요. 수단 방법 안 가리고 죽이기에 나섭니다. 그나마 지금 저분들에게 정식 국가 권력이 넘어가지 않은 상태에서도 저러는데, 문재인 세력이 집권이라도 하면 어떻게 될까요?

법은 이미 저들의 안중에 없습니다. '헌법 위에 떼법'이 저들의 기본 사상이고 이념입니다.

암튼 힘을 합치고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확실한 건, 문재인 빨아대며 놀렐루야 외치는 분들 못지않게 저들을 혐오하고 반대하는 분들도 많다는 겁니다.

이번 대선, 문재인만 막아도 기본은 합니다.

https://youtu.be/9-vGYX0u-M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