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사람들 역시 대한민국 사람이며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하지만 흑인들은 우리나라 국민들도 아니고 우리나라 사람도 아니고 동양인도 아니죠.
고로 우린 동양인들의 이익과 우리나라 국민들의 이익을 생각해야죠.

간혹 흑인들과 비교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알다시피 남북전쟁에는 흑인 인권 문제가 포함되었죠. 그 명분으로 자기들끼리 피나는 전쟁을 벌였죠.
결국 미국은 통일되었으나 다른 명분을 비롯해 그 명분을 통해서 얻은 전쟁은 폐허였지요.
그 사이 일본은 제국주의 국가가 되어 식민지를 먹었죠.
다들 가쓰라 테프트 조약이 경술국치의 원인으로 알고 있다고 하지만
실질적인 원인은 그 앞전에 미국의 내란과 그 속에 폐허 때문이었습니다.
한마디로 그 폐허가 끝나니 자기들 뒷수습하느라 일본의 손을 들어줬죠. 나중엔 일본에게 핵을 선물했죠.
한국인들이 우리끼리 싸운다고 하죠? 미국은 갈등과 갈등 또 갈등과 갈등의 연속이죠
오죽하면 개인주의의 원조가 하나는 영국이고 하나는 미국이라고 합니까?  

그 흑인의 나라인 라이베리아를 보호한답치고 라이베리아를 지원했죠.
하지만 라이베리아는 미국의 노예제를 본따 그 제도를 그대로 받아들였죠.
흑인들을 대접하기 위해서 전쟁을 벌였으는데 그 수혜는 흑인이었고 우린 피해자였죠.

뿐만 아니라 일본 쇼프로에 나온 흑인은 일제식민지를 옹호하는 발언도 했죠.
흑인들도 미국에 레드넥 즉 백인우월주의자들처럼 우리의 일제식민지에 대해서 관심도 없었던 것이죠.
우리나라를 향해서 Black korea라고 비난한 흑인이 있을 것입니다.
LA 폭동때 아실 것입니다. 백인들에게 화풀이나 할것이지 애꿎은 한인 가계에 화풀이를 했죠.
그 지역은 유대인들이 있었는데 손놓고 포기해서 한인들이 바통을 이어받았죠.
물론 한인들도 흑인들을 향해서 편견은 가졌으나 흑인들 역시 한인들을 졸로 봤죠.
두순자라는 여편네가 잘한 것은 없으나 기분 참 더러웠죠.

지금 미국 대선도 동유럽을 비하한 힐러리 부부를 미는 쪽과 푼돈 발언을 한 트럼프를 미는 레드넥의 대결이죠.
뿐만 아니라 힐러리 클린턴을 미는 흑인들이 힐러리가 KKK에 멘토였네 무었이었네? 를 오히려 덮고 있죠.

저는 미국의 흑인들을 미국의 레드넥과 다를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더구나 흑인들이 언제는 차별받는다니 뭐니 하면서 한국인들을 졸로보고 다니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5486208
이 사건이 기억날 것입니다. 자기가 먼저 시비걸어놓고, 나중엔 니거 소리 들었다고 한국인을 졸로보고 불매운동을 시작한 것요.
호남 출신들이 흑인들에게 무시를 당하면 전 호남 출신들의 편을 들것입니다. 단순히 그들이 호남출신이라서가 아니라 한국인들이라서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