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드 찬성에 대해서 옳고 그름을 떠나서 난 반대했으나
중국인 따위들이 이번 문제에 끼어들어서
사드 찬성에 힘을 보태줬다고 보여진다.

[단독] '한반도 전역 감시' 中 초대형레이더 첫 포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214&aid=0000591325
라고 하면서 본인들은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60709_0014208337&cID=10101&pID=10100
중국 "사드 배치시 필요한 조치 고려할 것"라는 땅만 큰 소국에 걸맞는 소인배스러운 짓을 하고 있다.

그러니까 당신네들이 대륙에 걸맞게 놀았어야지
그러면 사드 배치도 안할텐데 왜 한반도 전역을 감시하는 레이더를 설치하는 이딴 개짓거리를 하고 알리지도 않았을까?
그것도 몇년전부터 말이다.
과거에 당신과 같은 동족들이 했던 짓을 내가 까발린다.

동북공정으로 고구려땅을 당신네들 영토로 편입시키려고 했던 짓
이어도를 탐하기 위해서 이어도 분쟁을 벌인 짓
당신네들과 마찬가지로 믿을 짓거리 안한 일본과 간도협약을 벌인 짓
1.4후퇴를 야기시켜서 한국인들을 아사시킨 짓.
임시정부에 신암 안공근 선생님에게 사기쳐서 임정의 갈등을 무추겨 명예를 떨어트린 짓
임진왜란때 당신네 군대들이 조선에 와서 깽판친 짓
등등등

다 당신네랑 같은 동족들이 했던 짓이다. 
툭까놓고 당신네들이 일본이나 미국을 핑계로 사드를 반대하는게 아니라 그들의 앞잡이 때문에 반대를 하는게 아니라
그저 당신네들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호구같이 보이고 만만해 보이니
과거에 몇백년간 감놔라 배놔라 한 근성때문에 반대한거 내가 다 보인다.
대한민국 사람들이 당신네들 말대로 가오리 빵즈처럼 보이니 그런거 아니냐?

도대체 한국이라는 나라가 중국에 뭐 밥상을 걷어찼나
아니면 당신네들처럼 위와 같은 짓거릴 했나 왜 우리가 당신네들의 역겨운 행동 하나하나에 일일이 대응하고 참고 봐줘야 하나?
사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우리나라가 아니라 당신네들이 책임을 져야한다.
AIIB에 가입했는데 돌아온 이득 쥐꼬리였고
당신네들이 6.25 전쟁과 관련해서 유해를 줬는데 그것에 대한 답례도 쥐뿔도 없었고
당신네들이 전승절 행사에 참여했는데 그것에 대한 한국의 요구는 죄다 묵살했다.

당신네들이 한국이 대체 무슨 큰 잘못과 해악을 졌기에 왜 이 타이밍에 개입을 하는가?
삼합회같은 양아치 집단을 두는 최대 나라답게 양아치짓도 하고 싶어서 그러냐?

하긴 중국인지 대륙인지 하는 당신네들은 우리나라가 망하길 바라지. 뜯어갈거 다 뜯어가고. 
근데 말이다 그러면 그럴수록 우리나라도 당신네들 사고나고 당신네들 멸망하면 박수치는거는 알고 있지?
좋겠다.

사드 배치가 싫다면 당신네들이 설치한 저런 당신네들의 레이더부터 죄다 박살내라. 사드 배치가 싫지?
근데 당신네들 하는 꼴아지를 볼때 그 설치하기 싫은 사드 배치도 해야할거 같다.
대륙을 이끄는 인간들이 선택해라. 당신네들이 개짓거리하려고 설치한 레이더를을 죄다 박살내던지
사드 배치를 하는 것을 보던지.....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