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가관입니다.
문재인류야 본래 그런 사람이고 한편으로는 정치인이니 그렇다 넘어가도 한겨레나 미디어 오늘이나 소위 언론이라는 사람들 그리고 깨시민들 
해도 너무합니다.

그동안 호남 덕분에 국회의원 시도지사해먹고 민주당에서 나오는 돈으로 광고받고 여론조사 받고 기타등등 한경오도 먹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잽으로 심심하면 호남을 지역주의내지 호남구태 토호라고 매도하던 인간들이 이제 다급해졌는지 본격적으로 호남을 매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권철범의 만평이나 성한용 칼럼이나 주로 영남출신 친노부류 기자들이 주축이 되어 그러는 상황인데요
이제는 용서 할 수가 없습니다.
호남인이여 더 이상 굴종을 받아들이지 말고 일어서야 합니다.
저들에게 정의가 무엇인지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민주주의가 무엇인지 야권의 진짜 주인이 누구인지 가르쳐줘야 합니다.

주인이 마음이 좋아서 오갈데 없는 사람 집 빌려주고 세도 안받으면서 간섭안하고 편리를 봐주니 몇년있다가 자기가 주인이라고하면서 진짜 주인을 우습게 아는 배은망덕한 인간들이 바로 친노요 한경오요 깨시민들이고 그 주축은 소위 영남 2류 떨거지들입니다.

나는 안철수도 그다지 믿지 않고 박지원이나 비노도 별로 기대를 안하는 사람이고 지켜보는 입장인데 이번 사건을 통하여 친노와 한경오들의 야비한 짓거리와 인종주의적 호남차별의 본색을 드러내는 것을 보고 행동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별로 큰 힘이나 영향력은 없지만 적어도 100명은 친노와 새정연을 몰아내는데 끌어들일 것입니다.
친노낙선 운동 정치판에서 퇴출운동 할 것입니다.
새정연은 망해야 하는 당입니다.
다른 호남분들 또 제 주장에 동조하는 분들은 지금부터 새정연 비토 운동과 댓글 친지들 설득하기 그리고 다음번 총선에서 친노낙선시키기에 열심히 노력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동안 친노들의 행동력에 얼마나 정의가 굽어지고 올바른 사람들이 매도당하고 부당하게 불이익을 받았습니까?
이제는 우리가 행동하여 바로 잡을때입니다.
저들의 안하무인 독선, 자신만이 선이고 착나 버젼 내로남불등의 이중잣대를 끝장내야 합니다.
친노를 척결하지 않고서는 대한민국은 한발자욱도 앞으로 나갈 수가 없습니다.
새누리보다 더 해로운 것이 친노요 새정연 운동권들입니다.
새누리보다 더 머리가 굳고 썩은 사람들이 바로 그들입니다.

내몸의 종기를 도려내어 건강을 찾은 후 나의 라이벌과 싸워 이기는 것입니다.
친노와 운동권은 대한민국의 악성 종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