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모리배'라는 의미를 모르는 분이 있는 것 같아서, 그리고 문재인이 왜 정치 모리배인지를 모르는 분이 있는 것 같아서 몇 자 적습니다.

모리배의 사전적 의미는 이렇습니다.

모리배 (謀利輩)  
[명사] 온갖 수단과 방법으로 자신의 이익만을 꾀하는 사람. 또는 그런 무리.


따라서 정치 모리배는 '온갖 수단과 방법으로 자신의 정치적 이익만을 꾀하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자, 우선 제가 정리해드렸던 '대선 후의 문재인의 삽질' 글입니다. (전문은 여기를 클릭)


이 삽질 내용의 대부분은 문재인의 사적 정치적 이익 때문에 돌출되었고 그 결과 새정련의 정치적 참패로 귀결된겁니다. 이거 부인하는 분들, 솔직히 두뇌구조가 정상이라고 생각치 않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안-문 결렬 후 문재인의 돌출 안철수 방문. 이 짓거리 지난 대선 때도 그랬죠?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전부 문재인들 욕합디다. 문재인이 했던 짓거리는 저열한 언론 플레이, 그 것도 친노 매체들의 선전선동용으로만 적합한 조잡한 언론플레이 용이었죠. 이게 정치 모리배나 하는 짓거리 아닌가요?


또한, 이번에 혁신위 논란 후 발언한다는게 '문재인이 혁신안을 실천하려고 했다'고요? 이 개같은 발언 진나 대선 때도 '자신이 양보할려고 했다'라고 지껄인, 전형적인 정치 모리배나 하는 추잡한 짓이죠.


문재인을 지지하는 것은 종교입니다. 예, 종교의 자유 뉴리세요. 그런데 민폐는 끼치지 말아야죠. 너희들이 무슨 권리로 저런 정치 모리배 지지하면서 대다수의 국민들의 정치적 이익을 침탈하는데요? 문재인과 친노 도당 그리고 그들을 지지하는 일당들은 정치 모리배 집단이고 역사 앞의 죄인들임을 알아야 합니다.


하여간 2002년 호남의 잘못된 선택이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화학적으로 한국 정치 지형을 오염시킬지는 2002년 노무현을 그렇게 극딜했던 저조차도 예상하지 못했던 일입니다. 하긴, 정치 모리배들의 그 꼼수를 어찌 감당하고 예측하겠습니까?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