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별 매출이 가장 큰 기업.jpg

(출처는 여기를 클릭 - 제목은 "The big surprises on the map of largest companies")



본문 중 "Many of the companies are household names, and most are Fortune 500 companies."


household names? 잘 알려진 이름은 개뿔... 로고로 봐서 그런지 모르는 기업이 태반이구만.



당연히 들어가 있다고 생각한 맥도날드 자리에는 ADM이라는 회사가 위치. 그래서 뭔 회사인데? 하고 검색해보니.


"아처 대니얼스 미들랜드(Archer Daniels Midland, ADM)는 미국의 농산물 제조업체이다."



그리고 조지아주 아틀란타에 있는 코카콜라 대신 'The Home Depot'라는 회사가 들어가 있어 역시 검색해보니


"홈디포(The Home Depot, NYSE: HD)는 미국에 본사를 둔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도구 판매 업체"




홈디포를 다시 검색해보니 DIY(Do it yourself) 업체. 가구 관련 DIY족에게는 유명한 모양. 한국에서도 '직구한다는 글이 인터넷에 꽤 올라왔으니' 말이다.


여기도 의자에 앉는 책상 말고 양반자세를 하고 이용하는 책상이 있을까? 미국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속칭 앉은X이 책상을 본 기억은 없는데. 나중에 검색해보고 마음에 드는거 있으면 직구해야겠다. ^^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