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39.8%), 불교(32.8%), 그리고 개신교(10.2%)

기독교뉴스 본문 첫머리에 보면 
"근자에 어느 교회 장로가 "교회의 목사도 사람이니 교회 돈을 횡령하거나 착복하더라도 눈감아 주고, 오로지 하나님만 믿고 살면 된다"고 한 말을 들었다. 정말 대단한 맹신이다...라고 증언하는 기독교 관계자가 있다. 

그런데 이런 깨어있는 진보 기독교인들은 보수기독교쪽에서 볼때는 좌파,종북의 딱지붙이는 무서운 세상이다. 한마디로 정권을 비판하면 종북세력으로 보듯이 보수교회 역시,진보기독교인들을 못마땅하게 여기고 있는게 오늘의 한국교계의 95%를 차지하는 보수개신교 현실이다.

그래서인지 첫머리에 나온대로 
"목사도 사람이니 교회 돈을 횡령하거나 착복하더라도 눈감아 주고, 오로지 하나님만 믿고 살면 된다"는 괴이한 논리 비슷하게 예수만 믿으면 천국가는데 굳이 "윤리,도덕 믿을게 뭐 있나" 윤리,도덕으로 천국가는게 아니잖나" 아무리 착해도 예수 안믿으면 천국 못간다"뭐 이러죠"

이러니 여론조사가 이렇게 나오죠......... 천주교(39.8%), 불교(32.8%), 그리고 개신교(10.2%)
물론, 이거는 '불교사회연구소'가 조사한거라 오차가 있을수 있겠으나 개신교 다수여러분
진정으로 여러분의 구원을 위해서 삼가 충언 드리는데 내가 과연 "예수를 바로 믿고 있나?"

자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www.dangdang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