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이 새X 뭐하는 새X입니까? 정말 욕지기 나오는군요.

지난 대선 때도 공약에는 '비정규직 해소'라고 떡하니 걸어놓고는 대선공약 발표 후 며칠 뒤 구로 디지탈 단지에 가서 하는 말이라는게 '경영인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하여 노동자들이 양보해야'라는 희대의 뻘소리만 해대더니 아직도 이러고 다니는군요. 이 붕어대가리, 아니 정치적 금치산자라고 불러 마땅한 애, 도대체 뭐하는 애입니까?


솔직히 내가 궁금한 것 중 하나가 '문재인이 어떻게 변호사 자격증을 소유하게 되었는지'입니다. 어쨌든, 내가 문재인의 2012년 대선 후의 삽질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었지만 야당 대표가 이런 붕어대가리인 한 우리나라 미래는 없습니다. 붕어대가리를 넘어 이쯤되면 금치산자라고 봐도 되겠네요.


이런 정치적 금치산자가 야당대표를 하고 자빠졌으니 새대가리 박근혜는 참, 하늘에서 복을 받고 태어난건지.



문재인이 국정화에 대하여 언급한 발언입니다.



[종합]문재인 "물러서지 않겠다…국정화금지법·헌법소원 추진" [2015-11-04 11:25:43]  (기사 전문은 여기를 클릭)



그러다가 하루만에 이렇게 입장을 바꿉니다.


문재인 "국정화만 매달릴 수 없어…민생도 살려야"(종합) (2015-11-05 12:02:46 송고) (기사 전문은 여기를 클릭)



'물러서지 않겠다'라고 하더니 단 하루만에 '국정화만 매달릴 수 없다'라고 입장을 표변합니다. 붕어대가리도 이런 붕어대가리가 없습니다. 입 따로 대가리 따로 노는 붕어대가리. 딱, 금치산자 꼬락서니지요.



문제는 문재인이 입장을 저렇게 표변한 이유가 바로 안철수 때문이라는 것이죠. 안철수 기자회견 내용을 보고  '음, 저게 더 좋은데?'라고 카피캣 노릇한거죠. 아니면 하루만에 입장을 저렇게 표변할 수 있습니까? 자기 입장 따위는 개에게나 던져주라는거죠. 이런 새X, 표를 위해서라면 나라도 팔아먹을 새X죠.


안철수, 국정화 대응 당 전략 비판.."다수당 되는게 정공법" (입력 15.11.04. 16:34 (수정 15.11.04. 16:53 ) (기사 전문은 여기를 클릭)



즉, '물러서지 않겠다는 입장'에서 '국정화만 매달릴 수 없다'로 입장을 표변한게 바로 안철수의 기자회견 내용 때문입니다. 정말, 이 '정치적 금치산자' 좀 어떻게 꼬깃꼬깃 구겨 치워버려 한쪽에 쑤셔 박아버리는 방법 없을까요?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