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 보면 조중동,뉴데일리를 비롯하여 아크로 보수 회원들까지 김대중 노무현 정권을 종북 정권이라고 까면서 안보에 소흘하다고 하는데요
기함할 일이지요
뻔뻔하기가 이루 말 할 수 없는 사람들입니다.

1, 이명박 정권때부터 납북자 자진신고 현수막이 붙었고 지금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뭐하다가 그리고 그동안 납북자 가족들은 잠재적 간첩 용의자 취급을 받았는데 이제 납북자 신고를 누가하며 또 신고받아서 뭐하려고요? 보상은 절대 아닐테고 

2. 국군 유해 발굴을 김대중때 시작하고 노무현때 상설기구로 만들었지요
   한국전쟁이 언제인데 그리고 군출신들이 안보지상주의 반공정권이 집권한지가 몇해인데 그동안 전사자 유해발굴 하나도 안하다가 유해가 다 썩어서 흙이 되는 상황속에서 빨갱이라는 김대중때 겨우 하게 되었는지

3. 연평해전 서해교전 전사자 소흘히 한다고 유족들 동원하여 정치공세하고 엄청나게 팔아먹었는데요
  적어도 티브보고 칫솔질하고 전화하고 체력단련하다어뢰맞고 전사한 장병들 무공훈장 주는 정신나간 정부나 인간들보다 낫습니다.
   당시 보상 규정을 보니 형편 없어서 기업체 모금하고 그래서 유례 없는 거액인 5억에서 8억까지 보상하였습니다.
   그러면 그렇게 애국을 외치는 정권들은 왜 전사자나 보훈자 처우에서 그렇게 소위 개값으로 말해주는 그런 보상액을 그대로 두었는지 반성이 먼저 아닌가요?

4. 적어도 빨갱이 정권이라던 김대중 정권에서는 두차례 해전에서 서해교전은 일방적 학살에 가까운 승리를 하고 두번째는 우리측 희생자도 있었지만 북한도 우리보다 두세배 이상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보수정권 애국정권 새누리때는 우리 영토가 포격을 당하고 사망자가 생기고 초계함이 어뢰를 맞아 침몰하고 50명이 넘게 죽었지만 뭘 했나요?

5. 전몰 전상 군경에 대한 보훈도 아이엠에프 상황에서도 김대중 정부때 엄청난 인상과 보상의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제 장인은 특공대로 수차례 적진 침투하다 부상입고 포로되었다가 석방이 되었는데 그동안 보훈대상자 인정이 안되었는데 김대중때 7급을 신설하여 해당이 되어 요긴하게 월 70-80만원씩 받았고 원호 혜택을 받았습니다.
 제 이웃 어느분은 남편이 군에서 병사하여 죽었지만 원호 대상자 혜택을 받지 못했는데 김대중 정부때 제가 그 이야기를 듣고 육본에 이야기하고 하여 국가 유공자 지정을 받았고 연금을 수령하게 되었는데 과거 군사정권시대에는 어림없는 이야기입니다.

6. 6.25 참전 용사들 국가 유공자 수당과 국립묘지에 안장되는 혜택도 새누리 정권이 아닌 민주당 정권때 한 것입니다.

7. 율곡 비리와 방산 비리가 어느정권때 그리고 어떤 장군들이 많이 저질렀는지를 보십시오

이러고도 뭔 애국이니 종북이니 하는 것을 보면 기가 막힙니다.
솔직이 새누리나 보수 정권이 애국자들을 위해 한 일을 한번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