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얘들 뭐하는 애들입니까?

하는 짓이 너무 한심해서 비판할 가치조차 없어서 픽~하고 웃어넘기는데 정말 이건 뭔 짓거린지 모르겠습니다.


박근혜에게 노벨평화상 수상을 추진하겠답니다.


예. 안말려요. 나 박근혜 혐오하지만 받을 수 있으면 받아야지요. 그런데 말이죠...... 추진을 하는 명분이 이래요.


정호선 대표는 "지금까지는 박근혜 대통령이 노벨평화상을 받을 만한 업적은 없지만 많은 제안을 했기 때문에 우리가 그 제안대로 노력하면 수상할 수 있다"고 말하고 "박 대통령의 임기 중에 받으면 좋고 임기가 끝나더라도 이 일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어 "대구가 중심이 되어 추진본부를 추진하고 전국 17개 시도와 지자체에까지 지부를 두어 노벨상을 받도록 뒷받침 하겠다"면서 적극 나서달라고 독려했다.
(기사 전문은 여기를 클릭)



이들은 "박 대통령이 노벨평화상을 받지 못하면 욕보이는 일이지만 임기에 연연하지 말고 휴전선 인근에 의미 있는 일을 하면 되지 않겠느냐"며 대통령의 의지와 상관없이 순수하게 자신들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박 대통령의 노벨상 수상 가능성의 구체적 이유로 통일대박, DMZ평화공원, 유라시아 철도연결 등 세 가지를 들었다. 아직 실현된 것은 없지만 남은 임기 동안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이다.



정말, 정치에 손절매하고 싶은데 눈에 띄는 꼬락서니들이 '도대체 인간의 정상적인 이성을 가지면 할 수 없는 짓들'을 하고 있으니 욕지기만 나오는군요.


아이구, 외국의 내 친구들이 알면 얼마나 개망신이냐? 정말, 대통령 하나 잘못 뽑아서 사서 망신 당하겠군요.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