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익명28호님이 안보이시네. 바쁘신가?


어쨌든, '아이디어맨' 익명28호님 3백만원 벌 찬스.



KBO(총재 구본능)는 올 시즌부터 올스타전의 팀 명칭을 바꾸기로 하고 이를 공모하기로 하였다.

 

출범 이후 처음으로10개 구단으로 운영되는 올 시즌 올스타전부터는 기존 팀의 구성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신생팀 kt가 삼성, SK, 두산, 롯데가 속한 팀으로 편입되어 한 팀을 이루고 넥센, NC, LG, KIA, 한화가 다른 한 팀이 된다.

 

기존의 이스턴 올스타(동군)와 웨스턴 올스타(서군)는 KBO 출범 당시 6개 구단의 연고지를 기준으로 구성하였으나 이후 새로운 구단이 차례로 합류하면서 팀 명칭처럼 동/서 지역의 구분이 어렵게 되었다.

 

그에 따라 KBO는 2015년10구단 체제 출범을 기념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올스타전의 팀 명칭을 변경하고, 이에 앞서 참신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팬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고자 공모전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공모는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당선작1명에게는 상금300만원이 주어지고 우수작2명에게 각100만원, 가작10명에게 각30만원 등 총8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는1월21일(수) 오전9시부터1월30일(금) 오후6시까지KBO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접수 방법은KBO 홈페이지(http://www.koreabaseball.com/)와KBO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bo198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출처는 여기를 클릭)



함정은 KBO홈페이지가 아니라 여기를 클릭 : http://www.koreabaseball.com/News/NoticeView.aspx?BD_SE=5818



나도 응모해야지. ^^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