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작하고 계셨겠지만, 저는 그동안 님이 저와 저의 활동 등에 가해온 심각한 모욕에 대해서 법적인 조치를 하고자 합니다.

진작에 조치를 진행하려 했지만, 행사 준비 일정 등과 겹쳐서 차일피일 끌게 됐습니다.

또 이후에는 님이 한 달 동안의 포스팅 작성 금지라는 징계를 당한 것 때문에 징계를 마치고 돌아오면 자연스럽게 이 얘기를 님에게 꺼내고 법적 조치의 진행에 대해서 의견을 제시할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징계 기간이 끝난 뒤에도 님이 게시판에 나타나지 않고 있어서, 더 이상 기다릴 수만은 없다는 생각에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님은 그동안 저에게 경찰서에서 보자는 둥, 제가 법적 소송을 제기하면 적절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혀왔습니다.

그 말에는 분명히 책임을 지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은 이미 이 게시판에서 다 밝혀져 있습니다. 님도 자신이 그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 밝혔구요.

저에게 전화하시거나 또는 쪽지를 보내셔서 님의 연락처 등을 알려주십시오.

그 정보를 토대로 법적인 절차를 밟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적으로 님이 저에게 연락하지 않으면 저는 이 문제를 법적으로 처리하기 어렵습니다.

님이 이런 상황을 악용, 아크로 관리자의 등 뒤에 숨어서 자신의 발언에 책임을 지지 않는 비겁한 모습은 보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저 역시 이런 문제로 관리자의 입장을 난처하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님이 이 문제를 변호사와 상의해야 하겠다고 하셨죠? 충분히 결론이 나왔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님이 징계가 끝난 후에도 이 게시판에 전혀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 것이 그것 때문 아닌가 짐작하고 있습니다.

짐작하시겠지만, 저는 님이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다고 해서 이 사안을 그냥 덮어두지는 않을 겁니다.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제 능력이 허락하는 한 님의 책임을 묻겠습니다.

빨리 나타나셔서 해결할 것은 해결하시는 것이 님의 앞날에도 유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법적인 조치를 취하면 저를 온/오프라인 공론장에서 추방하겠다는 의미의 발언도 하셨으니 그 발언에도 책임을 지셨으면 합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