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아기 많이 낳는 순서로 여성 비례 공천 줘야."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662673.html


진지하게 말했다면, 그 생각의 저열함이 가소롭고,


웃기려고 말한거라면, 유머감각의 부재가 한심하고


박근혜 대통령이랑 사이 안좋다고, 저렇게 소심하게 돌려서 까댔다면 그것도 그 나람대로 우습습니다.


@ 그렇다면 이동국 선수 부인 (5째 임신중)을 비례대표 후보자로 추천합니다. 

- 본인은 미스 하와이 출신! 남편은 국가대표 축구 선수. 아이 다섯 나아가며 애국중. 

- 세금 안내도 되는 중동을 거부하고 국내 활동하면서 고액 연봉에 대한 세금을 꼬박꼬박 국내에 내고 있음. 

- 고액 연봉을 받는 스타선수 임에도 불구하고, 가족이 전주에 거주하며, 지방 경기 활성화에도 애를 씀. (전주에서 카페 운영중). 

- 본인은 하와이. 남편은 포항 출신. 그러나 스타가 된 곳은 전주. 지역 감정 해소의 상징.

- 본인의 친언니가 현 대통령의 5촌 조카의 전부인이라는 정계 인맥 까지... (이혼했다는게 함정)



@@ 그 밖에 요즘 들어 봤던 최고 웃긴 뉴스.


 문희상 “김무성 미워하지 말라”…박근혜 대통령 ‘파안대소’  http://m.etoday.co.kr/view.php?idxno=1009332


... 읽고 나서 든 생각은 , "뭐지? 이 병X 오지랍은."  하는 생각밖에 없었습니다.


(진지하게 생각하면, 김무성이 개헌 시도하면 우리도 같이 하겠다는 시그널이고, 안정적으로 권력 나눠먹기 하고 싶다는 의사표현이겠지만.... 그래도 저건 너무 웃김. 오죽했으면 박근혜 대통령이 낄낄거리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