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한달 간 정도의 아크로에서의 휴지기를 마치고 다시 복귀를 합니다.
그간 안녕들 하셨지요? 제가 없는 동안은 아크로가 평온(?)을 찾은 것 같은데, 저의 복귀로 시끌벅적하지 않을까 우려(?)도 되는군요.
운영자님은 아직도  '성실한 토론 의무' 위반을 이유로 제게 내린 징계가 타당했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하군요. 전례를 좀 알려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아직 답변을 올리지 않으셨군요. 하긴 공사다망하신 운영자님께서 허접한 저의 요청에 응할 의무는 전혀 없으니까요. 어쨌든 제 징계건과 관련해 더 이상 추궁하지 않을테니 님도 아크로에 글을 올리세요. ^^

아크로 휴지기 동안 관심있게 지켜본 포스팅에 대한 제 생각을 올립니다.
제가 아크로 반노들이 정신 차리면 아크로 글질을 접는다고 약속했는데,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는 글도 함께 올립니다.


(그림자님께서 높게 평가하시는 길벗님의 복귀의 변을 좀 흉내내 보았습니다. 훌륭하신 분을 따라 하다보면 저도 좀 나아질까 하고요. 근데 역시 쉽지 않네요. 그림자님이 제대로 보셨네요. 길벗님은 제가 따라가기에 클라스가 넘사벽입니다..길벗님 혹시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1. 7.30 재보선 관련


아주 경사가 났습니다.


오늘 기사화된 중부일보 여론조사 결과를  보니 수원 재보선에서 새누리당 압승입니다. 3곳 모두 10% 이상 차이납니다. 이대로 가면 손학규, 백혜련, 박광온 모두 낙선입니다. 친노들의 운명이죠. 사필귀정입니다.그들이 왜 친노냐고요? 모릅니다. 그냥 왠지 친노일 것 같습니다. 아니 친노여야 합니다.


뿐만 아닙니다. 각당에서 분석 예측한 재보선 판세를 보면 정통 민주당 후보들이 나선 호남 3곳을 제외하고 나머지 10곳(울산엔 아예 친노들이 후보도 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무능한 놈들입니다)에서 친노 후보들이 모두  낙선할 것 같다는 낭보입니다. 유일하게 평택을에선 잘하면 정장선이 당선될 것도 같은데 이 사람도 왠지 친노냄새가 조금 나는 게 끝이 좋지 않을 듯합니다. 순천곡성은 호남인데도 친노후보가 나선 바람에 새누리당 후보에 밀린다고  합니다. 드디어 순천곡성에서 역사가 만들어지기 일보직전입니다. 대단한 경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순천 제외한  호남에선 역시 예상대로 우리 정통 민주당 후보들의 압승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번 재보선 공천에서 친노와 안철수(!)가 호남을 죽이려고 시도했지만 호남이 그렇게 호락호락합니까? 광주 광산을의 권은희 후보는 친노들의 온갖 마타도어와 비겁한 뒷통수질에도 불구하고 김한길 안철수(!) 대표님의 전략적 판단과 우리 광주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으로 전국 최다 득표율로 무난히 금뺏지 달 것 같다고 합니다. 축하할 일입니다. 죽을 각오로 국가 권력기관의 비리를 폭로한 내부고발자에겐 마땅히 최소한 금뺏지 정도는 보상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재산신고 축소 운운하는 뉴스타판가 뭔가 하는 놈들 친노 찌끄레기 분명한데 어쨌든 조선일보보다 한발 빨리 보도해줘서 그나마 타격 줄었습니다. 나중에 몰래 감사인사 정도는 해야 합니다.나주화순이나 영광함평장성담양에선 누가 후보로 나왔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훌륭하신 분들이 나왔으리라 확신합니다.  믿을 건 호남밖에 없습니다.


모든 선거가 항상 그렇지만 이번 선거 역시 새누리당에 이어 2등만 하면 굳입니다. 일등은 왠지 부담스럽고 2등이면 족합니다. 먹고사는 데 하등 지장없죠. 진짜 목표는 친노 학살입니다. 이번에도 확실히 목표 달성 예상됩니다. 더불어 친노 찌끄레기 정의당인지 민정당인지도 개박살 내야 합니다. 양아치 새끼들같이 선거 때마다 야권연대니 뭐니 개지랄을 떠는데 우리가 그동안 얼마나 피눈물 삼켰습니까? 당 차원 야권연대 없다는  안철수 김한길 대표님들 정말 존경합니다. 이번에 정말 본때 한번 보여줍시다. 심지어 노회찬이는 살인미수 음주운전자 아닙니까? 이런 놈을 후보로 공천하다니 정의당은 진짜 민정당보다 못한 쓰레기당입니다...기동민이도 박광온이도 어차피 친노인데 친노 찌끄레기 노회찬 천호선이와 함께 일타 쌍피로 골로 보냅시다. 야~기분 조타~


(추가)아니 이럴 수가!!!! 글 쓰는 도중에 들리는 소식으로는 기동민이 노회찬과 단일화한단다...박지원이도 단일화 촉구했다고 하고..이 무슨 씨추에이션인가? 역시 친노들은 개쓰레귀다......박지원, 기동민, 노회찬..이 자들이 모두 친노라는 사실을 잠시 깜빡했구나...그래도 믿어볼란다...우리 안철수, 김한길 대표님이 그냥 두고 보시진 않을 거다...뭐 정 안되면 우리 나경원 후보님이 계시니깐...친노보다는 그래도 우리 국ㅆㄴ이 백배는 더 낫지...

  


2. 순천 발견 변사체 유병언씨로 추정


이거 참 당황스럽다. 40일 동안 전국의 검경을 동원해 뒤쫒던 유씨가 순천의 어느 매실밭에서 백골상태로 발견됐단다. 흠...미투라고라님 말씀대로 이런 일에 음모론이나 뒷담화가 안나오면 그게 이상한 거다...이로써 세월호 사건도 흐지부지 땡이다...


이 와중에 정부 무능에 대한 비판을 지역 경찰에 대한 책임 떠넘기기로 피해가려는 얄팍수도 보인다. 세월호 사건 때 진도 해양경찰을 주로 욕하려던 심뽀와 비슷하다. 아크로의 어느 하이클라스 분도 약간 그런 냄새가 나서 조금 실망했다. 어쨌든 세월호 사건 때나 이번 변사체 발견에서도 모두 지역 주민들이 고생했다. 무능하다고 욕먹는 지역 관료들은 아마도 친노들이 분명할 것이다. 정통 호남인들은 욕 먹을 게 없다. 호남을 욕보이는 것들은 모두 친노 찌끄레기들이다. 이러니 이 나라에서 친노들을 몰아내지 않을 수가 없다. 친노몰살이 우리의 사명이다.


3. 군사이버사령부 조직적 정치개입


국정원 대선 개입과 함께 군까지 조직적 개입 판명났단다...정상적인 나라라면 국방장관 비롯해 몇 놈 모가지 날아가고 자칫 대통령까지 진퇴를 고민해야 할 중대 사안이다. 그런데도 아무 일도 없이 지나간다....대단한 나라다...이게 다 친노 때문이다..안철수, 김한길 대표님과 정통 민주당이 재보선에 집중하고 계시면, 할 일 없는 문재인 친노라도 나서서 이 문제를 부각시켜야 하는데, 이 썩을 친노 찌끄레기들은 비싼 밥처먹고 하는 일이 하나도 없다. 허구한 날 권은희 안철수 뒷통수 칠 궁리나 하고...평생 도움이 안되는 종자들이다...결론은 역시 친노 박멸이다..



4. 노무현의 국정원 호남직원 학살


정말 욕을 안하려고 해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이게 뭡니까? 우리 김대중 대통령님께서 겨우 맞춰 놓은 국정원내 지역 안배를 영패 꼴통 놈현이 다뒤집어서 오히려 더 영남화시켜놨다지 뭡니까? 근거요? 놈현이 그랬다는 데 근거가  뭐 필요합니까? 그 놈은 영패를 위해선 한다면 하는 놈이란 건 우리 아크로가 다 아는 사실아닙니까? 이런 게 바로 팩트입니다. 그래 놓고 임기 막판에 욕먹을 거 같으니까 4급 승진인사에서 지역 안배하라고 지시했다니..하여튼 양아치도 이런 양아치가 없어요...지난 대선에서 국정원이 뻘짓한 것도 다 놈현이 뿌린 씨앗입니다...놈현은 두고두고 부관참시해도 모자랄 놈이에요..사실이 이런데도 뻔뻔한 영남 종자들은 김대중 정권 때 국정원에서 부당하게 해고 당했다고 국사모니 뭐니 양아치 모임을 만들어 탄원을 하고 재판을 하고 쌩쑈를 한다니 참 어이가 없네요...우리 순둥이 호남 직원들 보세요. 놈현한테 그렇게 학살을 당하고도 그냥 이게 다 제 탓입니다, 하고 찍소리도 안하잖아...호남인들은 너무 착한 게 탈이야..        


5. 결론


모든 게 놈현 탓이다. 친노 박멸!



6. 약속을 지키지 못하는 참치의 변


아크로 반노분들.. 참 답이 없다... 참치가 조금만 한눈 팔면 옛 버릇 나온다...

아크로 반노분들아, 참치 요즘 힘들다...다 잊고 생업에 집중하게 좀 도와줄 수 없겠니?  


덧) 내용은 말 할 것도 없고 문체도 경어체, 반말체 오락가락 미안타..더위 먹었나 부다..다들 건강관리 잘 하자...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