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창극 총리 임명 논란에 가려진 것인데 홍보수석 임명.

역시나 예외없이 'TK 출신'이더군요.


근데, 문창극... 제주 43 사태에 대하여 아주 웃기는 발언을 했던데 이거 박근혜에게 퍽큐한겁니다. 왜냐하면 제주 4.3 추념일 지정에 대하여 박근혜가 법안 처리를 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대선에서 박근혜·문재인 두 후보 모두 4·3 추념일 지정을 공약했다. 작년 4월 3일 위령제 때는 정홍원 총리가 참석, 국가 추념일 지정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6월에는 국회가 '제주 4·3사건 특별법'을 고치는 과정에서 '2014년 4월 3일 이전에 국가 추념일로 지정할 수 있도록 관련 규정을 고친다'는 부대(附帶) 의견을 첨부했다. 찬성 216명, 반대 0명, 기권 4명이었다.
출처(ref.) : 정치/사회 게시판 - 제주 4·3 추념일 제정...... DJ, 추미애 그리고 박근혜 - http://theacro.com/zbxe/?_filter=search&mid=free&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C%A0%9C%EC%A3%BC&document_srl=1215164
by 한그루


자기 부정을 하는 사람을 총리로 임명하다니.... 뭔 시나리오가 이렇게 한심하답니까?


원, 죽어라고 미만 쳐대서 미친년인지 알았더니 이제보니 박근혜는 건반도 못치고 그 건반은 김기춘과 7인방이 치고 박근혜는 마리오네트에 불과하군요. 박근혜에게 미친년 11호라는 과대평가를 한 점, 사과드립니다. 당연히, 미친년 11호 별명을 회수합니다.


그나저나 박근혜씨, 이참에 양심 선언이나 하시지요?


"호호호, 사실 대한민국 대통령은 김기춘이예요. 놀랐죠?"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