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력으로 새해가 되었어도 마이동풍은 여전하십니다.
나 살면서 이렇게  말 안 타는 집단은 처음 봅니다. 엄마 말 드럽게 안 들었을것 같아요. 
간단한 이야기가 그렇게 이해가 안 되세요?
노빠들은 호남이 어떻게 나오던 민주당이 어떻게 하건  훈장질할  아무런 자격이 없다니까요?
반한나라당 실천하는 곳은  호남이 유일하고 정당차원에서 그나마 반한나라당 운동을 이끌 추동력이 있는곳은
민주당이  유일합니다.

설령 일부 러닝맨들이 실제로 한나라당 찍는다고 해도  노빠분들이 시비 걸 자격은 없다니까요?
지금 이명박 찍고 차기에 또 박근헤 찍을곳이 어딥니까?
경상도 아니에요?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봅시다. 그토록 반한나당당 하고 싶으면 넓고 넓은 블루 오션이'
 여러분눈 앞에 펼쳐져 있네요. 경상도분들 설득하시라니까? 왜 어만데 대고 훈장질입니까?

보편적 진리니 뭐니 말도 안 되는 말장난 하지 말고 실천에 옮기라고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노빠 여러분들은 주댕이가 열개여도 할 말 없습니다.
X 잡고 반성해도 모자랄 판에 무슨 할말 있다고  훈장질입니까?
반성같은거 안  바랍니다. 그냥 영남 패권 문제만큼은  가만히 입 닥치고 있으라고요.

아무리 어떤 쪽바리가  친한파라 해도  막판에 전쟁났을때 한국편 들리 없습니다.
이쪽 편 들어달라고 안 할테니 훈장질만큼은 자제합시다 네?
문죄인이건 뺵빤스건 백돼지건간에 그쪽 인간들이 만들 어떤 세상이 천국이라 해도 발도 들여놓기 싫다구요.
런닝맨들이 보기엔 영패 1중대나 영패 2중대나 도찐개찐이라는 말입니다.

당신들의 천국이라는 책 제목 아시나? 

덧붙이자면 수구라는 욕을 먹는것은 좋은데 경상도 수구는 욕을 먹어도 챙길것은 다 챙기고
호남 수구는 욕은 먹으면서 손가락만 빨고 있구만요.
수구라고 욕먹어도 좋으니  어디 경상도처럼 좀 해먹어봅시다.  욕먹는 댓가는 있어야 할거 아녀?
경상도는 입이고 기타 지역은 아가리인가? 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