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귀염둥이, 아크로의 팩트노빠, 노빠계의 TC(우리말로 길동무 혹은 ㄱㅂ), 혹은 일베노빠, 노뽕코메디언, 아이구 닉넴도 많네요..어쨌든 아크로 반노들의 심심풀이 안주거리, 반노들의 천적, 반노들의 빨간펜 샘, fortuna 인사 올립니다. 엊그제 자게판에 간단한 인사글 올렸는데 아직 오해하시는 반노분들이 제법 계신 것 같아 다시 말씀드립니다.


제가 여기 다시 온 것은 반노분들과 토론하려고 온 것이 아닙니다. 잘 아시겠지만 그럴 능력 안되고요....단지 반노분들 삽질을 적발하고 지적질하기 위해 온 겁니다.

제가 요즘 들어 반노분들께 좀 충격받은 게요...예전엔 그래도 반노질도 제법 정성스레 하더니 요즘엔 너무 성의가 없어요...

그래서 허구한 날 삽질입니다...여러분이 원하시면 제가 요 며칠 것들만 샘플링해도 거의 십여건에 이르는 반노분들 황당 삽질 모아서 제시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그래도 최소한 팩트 자체가 문제되는 경우는 많지 않았어요(전혀 없진 않았지만),  팩트의 해석에 있어서 침소봉대, 아전인수, 기타 등등이 문제였지...근데 요즘엔 아예 팩트 가공, 왜곡을 넘어서 팩트 창조까지 하고 있어요. 박근혜식 창조 반노질입니까?  


싸우면서 정 든다고 아크로 반노분들을 은근 사랑하고 또 그 분들의 친노박멸, 영패근절의 대의에 똥꼬 깊숙이 공감하는 저로서는 작금의 반노분들 크고작은 삽질에 안습을 넘어 안구쓰나미를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님들이 진짜 제대로 해주셔야 저 일베충(이때 충이란 일베를 충실히 하는 사람들의 약어임^^)에 버금가는 악질 친노와 노빠들을 박멸하고 하루 빨리 이 땅에서 영패를 근절할 수 있는데 말입니다, 지금처럼 허구한 날 삽질만 해대고 있으니 이 늙은 노빠는 정말 하루하루 속이 타들어가서 죽을 지경입니다.

그래, 이 모든 게 반노분들이 매너리즘에 빠져 너무 해이해진 까닭이야, 할 일 없는 내가 이 한 몸 희생하여 이 분들께 다시 긴장을 불어넣어드리자,.....이게 제가 여기 다시 와서 '진상짓'하는 이유의 전부입니다.  

그러니 아크로 반노분들이시여, 앞으로 반노글 올리기 전에는  항상 이 빨간펜 노빠를 한번쯤 떠올리시어 혹 미친 개에게 물릴 수도 있는 위험을 미연에  방지하여 주시길 앙망합니다.  제가 더 이상 진상짓 부릴 필요가 없는 그날이 하루 빨리 오길 희망하며 이만 출사표를 마칩니다..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