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대구에서 엽기적인 살인이 일어났죠.

사건의 개요는 아실테니까 생략하기로하고요.....

대구살인마라......

참, 제목이 섹쉬합니다.


제가 이 사건을 처음 접한 언론이 바로 노컷 뉴스인데요....

노컷 뉴스에서 '대구살인마'라는 참 섹쉬한 제목으로 보도했더군요.


그런데 그 기사에서 눈에 띄는 댓글이 있더군요.

그 댓글의 내용인 즉, 


'호남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면 호남 전체가 호출되는데 기타 지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면 전체가 호출되는 일은 결코 없다'


맞는 이야기입니다. 


문제는 언론에서 이런 자극적인 제목으로 보도하는 것도 문제이고 특정 지역만 폄훼하는 것은 더 큰 문제이죠. 왜냐하면 '대구살인마'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최종 피해자는 호남이 될테니까요.



문득, 이 사건에 대하여 일베충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해서 일베를 가보았죠.

구역질나는걸 꾹참고.


그런데 제가 검색을 잘못했나요?

'대구살인마'라는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해보니 검색되는게 없더군요.

최소한, 제가 알기에 소수일지언정 일베에는 일베충들과 적대적인 네티즌들이 있으니 대구살인마를 언급안했을리 없으니 말입니다.


문득, 일베충들과 적대적인 네티즌들은 일워로 가서 그런거 아닌가.. 그래서 대구살인마라는 포스팅이 안뜨는 것이 아닌가?하는 의아심이 들었습니다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단 한개의 포스팅도 안뜨다니.


박정희 비판글만 올리면 삭제하는 일베이고 보면 아마 '대구살인마'는 검색어 자체를 차단하거나 아니면 포스팅 올라오는 족족 삭제를 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고생고생해서 검색해보았더니 딱 두 개 뜨더군요.


그리고 그 포스팅을 읽으면서 제 머리 속에는 하나의 문장이 그려지더군요.


"모든 잘못은 홍O로"

"얘, 쟤, 홍" <--- 얘, 쟤 홍O야.


그 대구살인마의 외모와 비슷하다는 이유로 과거 프로야구 선수였던 모 선수가 호출되더군요.

그리고 여자관계로 일어난 살인이라는 이유로 연쇄살인마 유영철이 호출되고요.


도대체 이들의 이 행위를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일베의 미래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일베충이 우리 사회의 문화권력으로 자리잡는 순간입니다. 대한민국의 하르마겟돈이 열리는 것이죠. 극단적인 예가 이번 세월호 사건에서 종편이라는 자본권력과 깨시라는 문화권력에 굴복하여 언론인 본연의 자세를 저버린 손석희.... 그 손석희의 극단적인 왜곡보도 사실 때문에 jtbc의 시청률이 공중파를 앞서기도 했답니다.


그래도 깨시들은 파시스트는 아닙니다. 일부 극단론자들이 분명 있지만 집단의 성격은 그렇습니다. 일베는 그렇지 않습니다. 파시즘의 극단을 달립니다.


환원하면 깨시들은 최소한 자신의 정치적 믿음(?) 때문에 살인을 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베는? 만일 한반도에서 전쟁이 난다면, 과거 대한민국에서 발생한 학살극보다 더 잔인한 학살극이 '인종주의'를 기치로 행해질겁니다.

역사를 반추해보면 '사상적 이유 때문'에 발생한 학살극보다 '인종적 이유 때문'에 발생한 단일 규모 학살극의 희생자들이 훨씬 더 많기 때문이죠.


물론, 일반화의 오류이겠지만..... 대구살인마를 동향이라는 이유 하나 때문에 '별거 아니라는' 기도 막히지 않는 쉴드 장면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일베가 문화권력으로 자리잡는 순간, '인종주의의 마녀사냥'에서 자유로운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아무도 없습니다. 처칠이 내무부장관 시절, 국민들을 개량한다(?)면서 장애인 십만명에게 불임수술을 한 것, 히틀러는 전투에서 부상 당하여 돌아온 군인을 '열등한 유전자 보유를 한 탓'으로 돌려 죽였습니다. 그 뿐입니까? 


전통적인 아리아안, 그러니까 금발에 눈이 푸른 사람만 순종 독일인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독일에서 태어나 성장해도 '이등 독일인'으로 차별 받았습니다.


극단적인 일베의 인종주의의 마녀 사냥에서 호남출신 아니라고 '내 문제가 아니다'라고 생각하세요? '영남사람이니까 내 문제가 아니다'라고 생각하세요? 역사에서 인종주의 마녀사냥은 러시아 룰렛게임과 같습니다. 지금 단지, 이 인종주의의 마녀 사냥의 타겟이 호남을 향할 뿐 미래의 타겟에서 자유로운 대한민국 국민은 아무도 없습니다.


우리가 일베를 배척해야 하는 아주 간단한 이유입니다.

백이숙제는 "以暴易暴"를 남겼고 한그루는 "以"를 남기고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