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인터넷 신문 기사를 보면 한심한 기사들이 많은데 최신 유행 기사 작성법입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몽준 지하철 청소, 오늘부터 선거운동 시작이군" "정몽준 지하철 청소, 지하철 청소하셨네" "정몽준 지하철 청소, 지하철 환경에 관심이 많으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조광작 목사 망언, 생각만 하라고 말하지 말고.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홈페이지 다운됐네",  "조광작 목사 망언, 이런게 무슨 목사야.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어떤 단체?", " "조광작 목사 망언,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부회장이라는 사람이 왜 이래?" 등 반응을 보였다.

아이폰6 유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폰6 유출 사진, 잡스가 죽어도 디자인은 여전하네", "아이폰6 유출 사진, 저렇게 얇아?", "아이폰6 유출 사진, 그냥 출시 빨리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해피투게더 박남정 딸 박시은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박남정 딸 박시은, 부전여전이네" "박남정 딸 박시은, 걸그룹 데뷔하나?" "박남정 딸 박시은, 예능감 있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이건 조선일보의 위엄
박남정 딸 박시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남정 딸 박시은, 귀여운 딸을 낳으셔서 행복하실 듯”, “박남정 딸 박시은, 아빠랑 닮았네요”, “박남정 딸 박시은, 열심히 연습한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