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님이나 로자한나님, 그리고 코지토님께서 좋은 시와 글로 우리 영혼을 정화해 주고 있는데 이런 쓰잘데기 없는 글을 올려도 되나 모르겠습니다.

강용석이 박원순 아들의 병역비리 의혹을 제기하면서 박원순 아들의 MRI를 촬영해 준 혜민병원의 김모씨를 10년 전에 병역비리에 연류되어 "구속"된 적이 있는 사람이라고 했다가 이 김모씨로부터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했습니다.
김모씨의 고소 사유는 자기는 뇌물수수로 "불구속"으로 기소당했는데 "구속"되었다고 했음으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입니다.
관련기사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1/18/2012011800675.html

김모씨는 2000년 군의관 시절  병역비리와 관련해 뇌물수수로 불구속 기소되어  항소심에서 1년형이 기소유예된 적이 있습니다.
검찰청 발표자료 : http://www.spo.go.kr/yeongdeok/notice/press/press.jsp?mode=view&article_no=487688&pager.offset=7550&board_no=2&stype

강용석은 "불구속"이라는 사실을 알고 자기 블로그에서 "구속"을  "기소"라고 정정했습니다.
과연 강용석은 김모씨를 명예훼손한 것일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강용석의 박원순 아들 병역비리 의혹 제기 글 :  http://blog.naver.com/equity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