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진행중인 노빠들의 해악에 대해 이야기하면 분위가 어쩐다 저쩐다
너무 노까 일변도 흘러간다,  예전엔 이러지 않았다, 아옛날이여 해가면서 청승떠는 노빠들이 있습니다.
근데 정봉주...그야말로 듣보잡이고 노빠들이 보기엔 영웅본색인지 몰라도 러닝맨들이 보기엔 개허접인 
놈 하나가 "언론의 자유"  의 선봉이 되어 떠받을어지고 있군요.

정봉주가 꼴린대로 주둥아리질 할 분위기를  만들어놓은 사람들은 따로 있습니다.
지들이 고샅길에 굴러다니는 개똥 취급하는 구민주계 인사들입니다.
정봉주? 막말로 전두환 노태우 시절에 저 지랄했다간  주둥아리가 귀밑까지 찟겼을겁니다.

아아.,...제발 욤병지랄들 좀 하지 마세요. 밥상 차려놓으니까 음식 타박하고자빠졌는데 웃기지 맙시다.
정봉주 저 인간 나꼼수 이전에 뭐하던 친구인가요?  
뭐 법리 찾고 뭐 찾고 난리들인데  김근태씨 처럼 살이 발리고 뼈가 갈라지는 고통끝에 얻은 언론의 자유입니다.
주댕아리질 몇마디로  영웅되기 참 쉽조잉?

아무리 세상이 거지같이 흘러간다지만  쥐뿔도  아닌것이 무슨 대단한 영웅이나 되는양 염병질은고만 합시다.
저 새끼 금방 풀려나요.  한국이 거지같은 나라라는 증거죠. 그때 가서  지랄발광을 하건  앉은뱅이 용을 쓰건 
승리감 만끽하고  지금은 고만들 합시다잉? 

감옥가면 다 배우고 자기 성찰하고 나오드만  밖에서 이 욤벙질하면 정봉주가 배울게 뭐가 있겠수?  
나  영웅이다? 지랄들하고 자빠졌네.

편지가 검열당하네 뭐네  청승떨고 자빠졌는데 그거 피해서 하는방법 다 알고 있걸랑? 지가  무슨 뤼순 감옥에 갖힌 
안중근이라도 되는줄 아나 봐.  
하여간 꼴값떠는 노빠들 보느니  막 되먹은 응애씨 보는게 훨씬 정신 건강에 좋을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