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논객께서 정곡을 찔렀네요.


외모도 별로고 직업도 후줄근하고 여자에게 인기도 없는 이런 20대~30대초반의 남자들은 성매매가없다면

결혼할때까지 순결천사로 있어야하는게 현실입니다. 결혼은 또 하기가 쉽습니까?

제 친구들중에서도 그런친구들이 있는데 결혼은 적령기가 지났으나 능력,돈도 없고 나이트라도 가면

부킹해도 필패입니다.


출처(ref.) : 자유게시판 - 성매매특별법은 미친짓이다 - http://theacro.com/zbxe/free/480422

by 유인구


성매매 합법화를 주장하는 사람들의 이유 중 다른 것들은 자기 합리화에 불과할 것이고, 바로 위 이유가 가장 솔직하고 핵심적인 이유라고 여겨집니다. 그렇지요? 이런 하소연은 어느 정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이 이유가 성매매를 합법화해야할 이유가 될까요?


현실을 한 번 볼까요. 한겨레 21 기사에 따르면 성매매 하는 사람들 중 기혼 남자의 비율이 미혼보다 많았습니다. 성구매를 하는 자들의 이유가 꼭 성관계할 상대가 없어서가 아니란 말이죠. 그리고 성구매를 하는 남자 중 학력은 대학원 이상이고 수입도 200-300만원이 제일 높았고 그다음은 500만원 이상 이었습니다. 직업이나 수입이 후줄근해 결혼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아니라는 거지요.


정말 쥐뿔도 없는 넘들은 결혼은 커녕 성구매 능력도 없는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쥐뿔도 없는 총각들이 남들처럼 성구매나 하며 돈 낭비하면 결혼은 점점 더 멀어지겠죠.


그리고 여자들에게 인기 없어서 연애나 결혼을 못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눈이 높아서 그런 것일 수 있습니다. 눈높이 낮추고 착하기만 해도 결혼할 여자 생깁니다. 그래도 못하는 사람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게 자연의 법칙이니. 동물세계에서도 모든 개체들이 다 교미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원시사회에서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요즘은 초등학교 초년생 정도면 사춘기가 됩니다. 우리나라 문화에서는 아직 사춘기에서 성인 될 때까지 10년 정도는 대부분 성관계를 못하게 되지요. 성매매 합법화 찬성자들의 논리라면 그 청소년들의 성욕도 성매매로 풀어야만 한다는 얘기가 되지요.


성매매는 합법화 하면 마약처럼 확산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마약처럼 불법화를 시키는 거지요. 몇 년 전에 청소년 원조교제가 독버섯처럼 번졌었죠. 그러던 게 성매매특별법 이후 주춤해진 것 같습니다. 한 번 합법화하면, 성매매는 비난 받을 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자리 잡게 되면 걷잡을 수 없이 됩니다. 게다가 아래 동영상에서 나오듯, 성병과 인신매매, 성노예, 미성년자 성매매도 수반될 수밖에 없습니다. 


생뚱맞은 소리로 들릴 수도있겠지만, 차라리 계약연애나 실물 인형과의 섹스까지는 허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돈 내고 하는 매춘은 자위수준을 조금 넘어선 거지. 서로 좋아서 하는 섹스하고는 질적으로 나르겠지요. 저는 매춘이나 실물인형과의 섹스가 만족도에서 별 차이가 없을 거라고 상상합니다. 덜 비인간적이고, 성병에서 안전하고, 아무 때나 무료로 할 수 있고... 그리고 세계에서 제일 예쁜 여자 모형으로 만들고 체온도 느끼고 피부도 사람과 비슷하고 몸동작도 할 수 있다는데, 저는 정말 능력이 없어 연애나 결혼을 못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실물인형 판매를 금지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성매매보다는 그거부터 합법화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