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명숙이 다시 무죄로 판결 받아서  지금은 조금 정치적 활동에 가벼워진 상태입니다.

그래서 12월에 내정된  민주당 전당대회에 한명숙이 차기 당대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는데...

만일 한명숙이  민주당 대표가 된다면..  그날이야 말로 진짜 민주당  쫑 나는 날일겁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한명숙은 몸 반만 민주당인 사람이고...  몸 반 마음 전부 는  혁신과 통합에 이미 가있는 사람이죠.

한명숙 관련 카페 가보면  난리도 아닙니다.  거의다 내용이 혁신과 통합 관련 내용만 판을 치고 있죠..

누가 친노 아니랄까봐.. 이제 한명숙은  민주당에 존재하는  혁신과 통합..또는 영남좌파세력의 스파이나 다름없다는거죠.



한명숙  대표경선으로  뛰우기 시작하면서  언론에 관련 글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친노세력들이 지금 열라게 한명숙 뛰우고 있는 상황이죠.  왜냐면  한명숙이 민주당 대표 되면    혁신과 통합 의 낭인에 가까운 세력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식으로 통합 되는게 누워서 떡먹기 처럼 쉬어지는거거든요..

이번 대표 경선에서 친노들은  한명숙에게 몰아줄려고 이미 계획이 다 되어 있는 모양입니다...


민주당 정신 바짝 차려야할겁니다..  한명숙이 민주당 대표되는 순간  그냥  민주당은  열린우리당 시즌 2가 탄생하는건 너무나

뻔한 이치이니...  민주당에 애정이 있는 분이라면  한명숙 대표는 무조건 목숨걸고 반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