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질도 없는 애들 데려와서 선거판 비정상으로 만들고 깽판친 최대 공헌자들은 안철수와 노빠들 그리고 손학규 입니다. 특히 안철수, 그 위선에 치를 떱니다. 정치에 정말 관심없다, 절대 생각없다. 단 한번도 아니고 매번 그런식으로 공개적으로 늘 말하고 다녔으면서, 한쪽에선 청춘콘서트가 통해 젊은애들 타겟으로, 좋은 이미지 구축하고 자기들 지지자 만들겠다고 하는 의도로 반정치활동은 다했으면서, 늘 대권, 정치을 향한 맘이 있었음에도 늘 감추고(엉큼하게) 말이죠,  말은 정치에 관심없다 하면서 그가 활동한것 보면 정당이란틀만 아니지, 정치 활동을 했습니다.  


새직장에서 일한지도 별로 안되면서, 갑자기 시장 나오겠다, 감짝쇼하면서 그 난리펴고 (그나저나 이번에도 타이밍 기가막히게 잘이용했죠), 그리고 나서 그럼 나와 친한 그것도 동향인 이가 시장에 나온다고 했으니 (표면적인 이유는 그렇고, 무슨 속셈이 있는지는 본인만이 알겠죠, 다음 대권을 위해서 자기 위치를 시험한건가요? 그건 정말 양심불량한 짓이고 국민을 속이고, 갖고 논거죠.), 양보하고, 내가 양보한 사람이니 지지부탁하고, 갑자기 노빠들, 인지도도 별로 없었던 사람한테 지금 광분하죠. (아마 안철수는 자기가 무슨 손대는 일마다 되는 마이다스의 손이라고 생각할거고, 분명 자기 인지도를 이용한 작태였습니다. 그래서 매스 매디어 나오는 것도 꺼려하지 않았고 사업을 해서 그런지 자기에게 이익이 되는 것이라면 철저히 이용하고, 이미지와 계산속에서 잘 치고 빠집니다.)


 

냐구요?1) 영남이고, (노빠) 2)반 민주당이고, 3)안철수 때문이죠.  그사람 자질, 능력, 도덕성이 무슨 판단기준이 됩니까? 학력을 속이고, 군대를 빠지고, 의혹투성인 과거사, 경력, 돈문제, 이런것 다 상관없어요. 지네들이 생각하는 구성요소만 들어있으면 되요.  원래는 저 처음 두가지였는데, 안철수등장으로 한가지 늘었죠.  지네 부모들하고 하는 짓이 다른게 전혀 없어요. 지네 부모들이 늘 외쳤듯이, 곧 죽어도 영남이어야 하고,  한나라당 옷이야 하고, 그 사람자질이 있던 없던, 과거가 더럽던, 비도덕적인간이든,  범죄자이던 상관없어요. 자기들이 생각하는 그 구성요소만 들어있으면 되거든요. 그렇게 해서 50년이상을 지배해왔는데, 노빠들 지네부모들하고 똑같이 그짓을 하고 있는것이죠. 실제로 보면, 지네 부모들보다 욕심 훨 많죠. 더 지능적으로 행동하죠.  아예 깡패잖아요 .남에 집에와서,  기회있을때마다, 사기치고, 협박하고 해서, 이것 내놔라, 저것 내놔라, 지네 몫가질려고 하고, 평소에는 아무런 활동도 능력도 없는 것들이 말이죠. 말만 따따따.


 

부모가 하는것 보고 배워서 그대로 따라 한다는 말 정말 맞습니다.
참고로 제가  저밑에 쓴 댓글도 붙여 봅니다.  

 

아직도 호남출신후보자들은 절대 안된다고 전 국민들에게 각인시킨것도, 먼저 경상도, 한나라당놈들이기도 하지만,노빠, 유빠, 문빠 애들은 아예쇄기를 박고 철저하게 막죠.(정말 이 선입견없어져야 하는데, 그리고 이번이 정말 좋은 기회였는데, 손학규가, 안철수가 이기회 날라가게 한 최대 공헌자들이죠. 민주당 후보자들이 능력이 없습니까, 경험이 없습니까? 검증을 안 받았습니까? 뭐가 부족합니까?적어도 비호남 출신인 박영선한테한테 손학규가 한 것 보세요. 이율배반이죠)


 

왜 그들은 지들 보다  더  능력있고 자질있고, 경험있는 민주당 후보들을 지지를 못하나요? 왜 밤낮, 지네들이 추천하는 후보가 최선의 후보이고 ( 참 제대로된 후보를 데려온 적이나 있나요?) 민주당 은 왜 지들 말을 들어야 하는호구라고만 생각하나요? 기회있을때마다, 단일화 통합,경선,명분으로 철저하게 지들 계산속으로 다른이들을 이용하고,  결국에는 민주당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것들이 시간이 가면 갈수록 당을 폐폐하게만 만들고... 극도의 이기주의자들이고 정말 역적입니다. 페어플레이 정신 이라곤 아예없는 철면피들입니다.  한나라당보다 더, 더 대한민국에 도움이 안되는 집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