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이 돈을 어떻게 모아서 어디에 썼는지, 아마 앞으로 얘기가 더 나올 겁니다만.

무슨 얘기가 나오고, 박원순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변명하건 간에 결코 변하지 않는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제가 전에도 얘기했지만 박원순이 그동안 해온 아름다운가게니 재단이니 하는 짓거리들(이걸 일컬어 시민운동이라고 합디다 헐~ 내가 왜 그동안 시민운동이랍시고 하는 것들에 대해서 추호의 흥미를 못 느꼈는지가 좀 분명해지는 것 같습니다)이 기본적으로 앵벌이 아니면 조폭 양아치 짓거리라는 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공짜심리 좀더 적나라하게 말하면 도둑놈 심뽀라는 겁니다.

예, 이거 하는 놈들 99% 허접한 놈들 맞습니다.

목사나 신부나 땡초들이나... 얘네들 기본 마인드가 그거에요. 공짜 심리. 지는 당연히 누군가에게 받을 권리가 있고, 지 옆의 누군가는 당연히 지를 (공짜로) 도와주워야 할 의무가 있다는 그런 마인드입니다. 이거, 절대, 죽어도 못 고칩니다.

쥐박이가 대통령 되고 나서 하다못해 조선일보까지도 "기업가 출신을 대통령으로 뽑는 건 좀..." 이런 탄식을 토합니다. 그런데요, 간단히 말해서요... 박원순 같은 놈들은 바로 그 기업가들 등쳐먹으면서 살아온 놈들입니다. 이거 이해가 가십니까? 그 내공의 심후함으로 따지면 감히 기업가들이 족탈불급... 아니그러합니까?

꽤 유명한 경제부처 관료 한 사람이 그런 말을 한 적이 있어요(이거 관료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말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악독한 공무원과 대한민국에서 제일 선량한 기업인 한 사람을 직접 비교해보면 그 공무원이 몇백 배 더 선량하다."

이거 공무원들이 그냥 자기합리화하는 발언으로 볼지도 모르지만 나름 일정한 근거가 있는 얘기입니다.

그런데 한마디로 말해 쥐박이는 그 기업가 중에서도 막장의 탑을 달리는 놈이었으니, 뭐 그 결과야 지금 다 눈으로 보시는 거고.

그런데, 그렇게 이해관계 앞에서는 물불 안가리고 못할 짓이 없는 기업가들 등쳐먹는 놈들이라... 아마 상상이 잘 안가실 거에요.

박원순이 아름다운재단이던가 무급인턴 비판에 대해서 썰풀어놓은 걸 읽어봤습니다.

ㅎㅎㅎ

여러분, 이 자식 이거 사람 여럿 잡을 놈입니다. 제가 보장할게요. 아, 정말 애석해요. 저 자식이 한나라당으로 들어가야 한나라당이 망쪼가 드는건데... 왜 뜯어먹을 것도 없는 민주당에 엥겨붙어 별 개쥐뢀을 하는 건지... ㅉㅉㅉ 하여간 별 허접 개쓰레기 같은 새퀴들이 전부 노빠들의 개쥐랄을 이용해 민주당 뜯어먹으려고 용천 발광들을 하니... 참, 이러니 노빠들은 그저 박살 외에는 답이 없다는 겁니다.

음, 본론으로 갑시다.

박원순 뽑아놓으면 말입니다. 이 자식이 망쳐먹는 거 순식간입니다. 그럼 그 뒷감당을 누가 할까요? 당근, 민주당이 하게 됩니다. 후보 단일화 판벌려서 단일후보 만들었지, 열라 선거운동 해서 지원했지... 게다가 당선된 후에는 뭐 공동정부 뭐라는 개쥐뢀까지 한다면서요? 이런 걸 말해서 덤태기라고 하는 거에요.

박원순이 지뢀 삽질을 해서 서울시정 망쳐먹고, 게다가 내년 대선에까지 치명적인 손해를 끼칠 경우 지금 박원순이 밀고 있는 노빠들이 단 한마리라도 나서서 "제 책임이에요. 이제 폐족이 아니라 삼족을 멸족시켜주세요..." 이렇게 나올 것 같습니까? ㅎㅎ 순진들도 하셔라. 저것들 아마 눈이 벌개져서 넥타이 머리에 둘러매고 와이셔츠 걷어붙이고 "민주당이 박원순 시장 발목을 잡아서 이렇게 됐다"고 하늘이 낮다고 발광을 할 겁니다. 아닐 것 같습니까?

민주당 지지자들, 난닝구들, 호남 출신들은 이번에 무슨 일이 있어도 박원순 떨어트려야 합니다. 이거, 공개적으로 그렇게 나가야 합니다. 민주당이 후보단일화 약속했다구요? 아, 그 씹탱이들이 노빠들이랑 약속한 게 난닝구들/호남 등이랑 무슨 상관이 있나요? 그 씹탱이들이 지지자들한테 의견이라도 한번 묻고 단일화 지뢀을 했나요?

아, 욕 먹겠지요. 욕하라고 하세요. 민주당 지지자들, 도대체 언제부터 이렇게 욕 안쳐먹고 고상하게들 사셨나요들? 호남 출신, 난닝구 소리 들어가면서 사시니까 아 세상이 엘레강스하고 환타스틱하고 그레이스풀하던가요?

욕 좀 먹읍시다. 더 좀 먹읍시다. 개족같은 진중권 같은 새퀴들 욕하라고 합시다. 박원순 안철수 박경철 조국 유시민... 이것들이 도대체 호남보다 뭘 얼마나 민주화와 개혁과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했기에 호남에게 삿대질을 하고 지뢀염병들을 하나요?

이번에 반드시 박원순 떨어트려야 합니다. 다들 주변에 좀 알립시다. 이것도 못합니까? 그럼 도대체 왜 삽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