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정치인 트위터를 퍼오는게 불만이신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 현 상황에서 트위터만큼 정치인의 의중을 가장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도구가 무엇인지 반문하고 싶습니다. (단, 부정확한 사실이 순식간에 퍼지는 트위터의 폐해에 대해서는 본건과 별개이므로 패스)

민주당 국회의원 박지원
박영선 박지원 박남매는 천성관 김태호 정동기 검찰총장 총리 감사원장 2장관 5명을 낙마시킨 찰떡공조!박영선후보는 이제 박원순후보와 박박대결로 서울시장 승리를 가져와야 합니다. 박남매의 찰떡공조를 박박대결에서도 찾는다면?
 
민주당 국회의원 박지원
김대중대통령님께서 생전에 박영선의원은 MBC 앵커로서도 훌륭했지만 경제부장 때 만나보면 경제에 탁월한 견해를 가졌다고 칭찬하셨습니다.

민주당 국회의원 박지원
@ 박영선후보 남편은 미국 변호사,박후보 MBC LA특파원 때 결혼,1남.남편은 국내 로펌에 근무, 불이익으로 일본으로 가 외국 로펌에 근무,아들과 생활. 박후보 매일 새벽 아들을 한시간 책도 읽어주고 수학도 교육시키는 엄마입니다

민주당 국회의원 박지원
@ 박영선후보 남편과 아들은 미국시민권자였지만 한국 국적을 회복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에 따르면 남편은 한국국적을 회복했지만 아들의 경우 18세 전에 부모가 국적을 변경하는게 불가능하여 아직 미국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여기서도 전부는 아니지만 박영선에 대한 마타도어를 재생산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거 웃기지 않습니까?
박원순의 의혹이란 것들도 그렇게 확실하면 왜 조중동에서는 침묵하고 있는지 그것도 이상하구요.
적어도 박영선과 박원순의 대결은 네거티브 대결로 흐르지 말고 진검승부해서 더 강한 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우리편을 좋아해서 나경원이 서울시장되는거 꼴사나워서 볼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