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재미있는 것은 한나라당, 조중동으로 대표되는 원조수구기득권세력이 이들 영남삼류 사기꾼들의 딸딸이짓을 은근히 방조하고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2. 당장에 저만 같아도 개쌍도 3류와 시민사회 양아치들이 후보 먹어서 선거에 나오면, 기필고 박근혜나 한나라당을 찍어버릴 것입니다.

3. 영남3류와 시민사회노빠 양아치들이 각종 선거에 대가리 들이밀고 양아치 짓거리하는 이유는 결국

4. 잘 되면 범야권에서 삥뜯어 먹는 소위 범야권 기득권을 확보할 수 있고(한맹숙이 대표적이죠), 못 되도 결국 영패 주류가 

이 나라의 헤게모니를 장악하게 되어 궁극적으로 유물적 기반이나 사회정치적 토대에서 궁극적으로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개쌍도 문둥이 패권(영남 3류도 이 패권의 수혜자잖아요)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요.

영남 3류와 시민사회 양아치를 정치역학적으로 잘 활용하는 영패 주류는 영악합니다.
 
결과를 알면서도 범야권에서는 삥을 뜯고 궁극적으로는 영패구조의 확장과 공고화를 목표하는 영남 3류는 교활합니다.

영패 주류, 3, 시민사회 양아치....이들을 합쳐서 저는 그렇게 부릅니다......<개쌍도 문둥이 좃밥들>이라고.

 

출처(ref.) : 자유게시판 - 영패주류와 영남삼류의 이해관계는 일치한다. - http://theacro.com/zbxe/free/440339
by EOB

 ===================================

 이렇게 명명백백한 지역 차별주의적 욕설을 계속 허용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도대체 이런 글들이 신입 회원이라는 이유만으로 아크로에서 보호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아크로 윤리 규칙이 언제부터 신입 회원과 기존 회원에 차별적으로 적용되었는지요? 


 제 2기 운영진 분들께서 여러 모로 고생하시고 계시다는 것은 누구 보다도 더 잘 알고 있습니다만 사태를 이런 식으로 방치하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라고 봅니다.  단호히 바로 잡아 주실 것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이런 글들 허용했다간 아크로 수복 2중대 꼴 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봅니다. 2기 운영진 분들이 현명히 처리해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만, 이런 글들 계속 허용했다간 아크로의 미래는 - 적어도 제가 꿈꾸어 온 아크로의 미래는 - 없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운영진의 조치를 지켜보고 나서, 제가 앞으로 아크로에서 계속 활동을 할지 말지에 대한 판단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