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10907192021274&p=yonhap&RIGHT_COMM=R2

안철수 "박근혜는 원칙있고 좋은 정치인"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였습니다.

안철수의 절친 박경철이 민주당가서 제일먼저 박근혜 칭찬부터 한걸 떠올리는 제가 이상한 건가요?

이쪽 동네 애들한테 제발 큰 기대하지 맙시다. 박경철과 절친이라더니, 역시 경북출신 박근혜 빠돌이 박경철의 스테레오 그대로 따라틀고 있습니다.

제 보기에 안철수는 그냥 기회주의자 입니다. 적어도 정치판에 있어서는. 
 
요즘들어 좌쪽 언론에서 안철수가 대단한 희생이라도 한듯이 선전하는거 보면 웃겨 죽겠습니다. 대체 이 사람이 선거판에서 한번이라도 실제 득표로 검증 받아본적이 있어요? 자기 정책을 내놓고 정확한 포지션을 표시한적이라도 있나요?

적어도 09년까지는 안철수는 이명박 정권에 크게 발담그고 일하던 사람이고, 인적인 면에서 보자면 그 주위애들 단 한명도 안빼고 영남애들밖에 없습니다.

사실은 이게 가장 안철수가 위험한 이유입니다. 노무현2가 될 가능성이 전 사실상 100프로라고 봅니다.

노무현이가 당선되자마자 일어난 일이 돈되고 힘있는 자리 몽땅 그 주위 ,386 경상도3류들로 채워넣는 일이었으니까.

안철수가 무슨 자리라도 하나 차지하면 설칠애들이 어떤 애들일지 뻔한거 아닙니까? 경상도좌파들.

당장 서울시장 낚시하면서 그 주위에 있는 애들 출신지역 보세요. '한나라당 여의도 연구소장' 윤여준 하나빼고 한명도 안빼고 그 동네 애들입니다.

대체 한나라당과 박근혜가 어떻게 분리가 됩니까? 특히 한나라당의 정체성에 관해서면 박근혜가 이명박보다 훨씬 가깝고 단순한 "진골수준이 아닌 한나라당 그 자체" 아닌가요?

여기서 안철수의 기회주의가 그대로 읽혀집니다. 그저 이명박과 한나라당이 인기가 없으니 저런 립서비스 수준의 "한나라당은 아니다" 한마디 툭 던지고 박근혜 칭찬부터 하고 있는거 아닙니까?

대체 이사람 서울시정에 대한 정책이 뭔가요? 아는분 계세요? 출마 안하니까 상관없다고요?

영남좌파들의 주가조작은 제발~젭알~~ 문재인과 유시민으로 충분합니다.

유시민이를  주가조작으로 띄우던 영남좌파세력이 상장으로 밑천이 들통나자 대체자로 찾아낸게 문재인입니다. 그꼴보는것도 역겨운데, 안철수까지 봐줘야 합니까?

대체 이 애들이 주가조작으로 띄우는 애들의 출신지역이 왜 죄다 경상도밖에 없는지 신기하지 않으세요?

박원순, 유시민, 안철수, 박경철, 문재인......어떻게 하나도 안빼고 죄다 그 동네 애들입니까?

게다가 박원순, 대체 이 골수좌파가 뭔데 주제파악을 못하고 단일화네 뭐네 설치는지 알수가 없네요. 손학규는 대선에 눈이 멀어서 박원순이를 밀어주면 대선에서 자기가 그 대가로 지원을 받을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오히려 자기가 잡혀먹을 거란 생각은 전혀 못하는 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