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를 진보성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대답할 수 있어요? 대체 안철수가 무슨 진보적인 행동을 했는지.

직원들한테 스톡옵션 몇푼 나눠주면 그게 진보성향 인사가 되는 겁니까? 지 회사 주식을 하다못해 공익재단에 기부한적도 없는 걸로 압니다만?

대체 스톡옵션이랑 진보랑 무슨 상관관계가 있어요? 주둥이로 진보행세하면 진중권도 진보입니다.

현재 안철수의 정치 메이커는 "한나라당 여의도 연구소장"을 한 윤여준입니다.

97년부터 2002년까지 이회창을 보좌하고, 탄핵때는 박근혜를 "모시고 다닌"  그 윤여준이요. 또 발끈할 분 계실것 같은데, 안철수 어디 출신이죠? 부산출신입니다. 이정도면 90프로는 견적이 나오지 않아요?

반대로 한번 찍어 보세요. 대체 그 주위에 누구 진보성향인사가 있어요? 내 알기로 없습니다. 특히 민주당쪽 사람은 한명도 없는 걸로 압니다.

대체 무얼 근거로 안철수가 진보성향으로 분류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윤여준이가 안철수옆에 붙어있는거 절대 우연 아닙니다.

안철수의 진짜 정체성을 확실히 알고 있으니까 도와주어도 된다고 판단하는 겁니다. 윤여준. 한나라당 최고 브레인인 여의도 연구소장이 도와줄 정도로 친한나라당 성향을 가진 인물이라 그말 아닙니까?

제발 사람을 판단할 때는 팩트만으로 판단합시다. 조국도 내 보기에는 똑같습니다. 그 주위에 있는 인간들.

안철수한테 부탁드리고픈게 있는데, 제발 한나라당후보와 단일화나 아니면 한나라당 찍을 사람들한테 기대라는 겁니다. 근데 슬픈 예감은 역시 안틀립니다. 옆에 한나라당 여의도 연구소장을 최고심복으로 삼아서 선거에 나서는 인간이 또 야권연대라고 부르짖을거 같거든요.

전 안철수가 무당파로 나서서 한나라vs민주vs안철수 삼자구도에서 한나라<안철수+민주=>한나라 어부지리 승, 한다하더라도 절대로 안철수를 비난할 마음 없습니다. 저번 서울시장 선거에서도 왜 노회찬이 독박 뒤집어 쓰고 십자포화 맞는지 대체 이해가 안갔습니다.

다만 민주당 지지층 향해서 표를 달라같은 낮 뜨거운 사기극은 절대 하지 말아달라는 겁니다. 옆에 한나라당의 최고 이데올로그 윤여준이와 전라도라는 말만 들어도 "이호성"부터 생각하는 사람 최고절친으로 삼아서 말이죠.

본인들은 부정하겠지만, 그게 바로 사기꾼들 하는 짓입니다.  앞으로 진보 계열에서 안철수 죽이는거 아주 간단하게 보내버릴수 있습니다.
그 옆에 붙어있는 윤여준 대대적으로 선전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