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사회 게시판
| ||
1.손학규는 영남패권주의를 정면으로 비판하거나, 영패에 맞서 대결을 한적이 한번도 없었다.
손학규는 김영삼 상도동계열로 배터지게 호가호위하다가 대통령 욕심에 민주당에 위장취업한 상태임. 대한민국 지역차별과 균형발전를 저해시키는 원흉이 영남패권주의라는 사실을 뻔히 알면서도 손학규는 여태까지 단 한번도 영패주의의 문제점에 대해 자신있게 소신을 밝힌적이 없었다. 손학규는 자신의 한나라당 DNA에 대해서 한번도 대국민 공개사과를 한적이 없으며, 오리혀 속마음은 <친한나라당>, <친재벌>, <친보수>로 가득차 있는 수구적인 정치인에 불과하다.
2. 손학규는 호남세력을 이용해서 대통령이 될 경우, 노무현 보다 훨씬 심하게 영남패권에 부역질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노무현은 호남 뒤통수를 치고, 한나라당과 대연정을 시도한 것에 그쳤지만, 손학규가 만약에 대통령이 될 경우엔, 민주당은 사라지고, 오직 거대 보수정당 한나라당만 존재하게 된다. 왜냐면, 손학규의 정치적 태생과 DNA가 원래부터 한나라당이었으므로, 민주당에 암약하고 있는 한나라당 독수리 오형제(김부겸, 김영춘, 이미경 포함)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 입어, 손학규는 호남민주당을 깨부셔버리고 호남지분을 영패에게 고스란히 헌납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하나의 가설이 아니라 진짜로 손학규가 대통령이 된다면 현실화될 무서운 미래의 대한민국 정치판이다.
3. 손학규는 대통령이 되면, 김대중선생 이름 팔아먹고, 김영삼 우상화작업을 통해서 YS정권을 높이 치켜 세울 것이다.
김영삼의 문민정부를 영남 민주화 개혁정권이었다고 하면서 <김영삼 복고운동>과 <김영삼 역사 재평가작업>을 틀림없이 손학규는 할 것이 100퍼센트다. 그럴수밖에 없는 것이, 김영삼이 손학규를 정계입문시켜주었고, 금뱃지 달도록 공천까지 주었으며, 신한국당부터 한나라당까지 초고속 성공가도를 달릴도록 고속도로를 깔아준 장본이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손학규가 차기대통령이 되는 것은, 노유빠무리의 부산경남 총책이자 노무현의 1급환관인 문재인이 대통령에 당선되는 것만큼이나 매우 위험한 일이다 민주당과 평화 개혁세력에게는 재앙이 되는 인물은 문재인과 유시민에 국한된 문제가 결코 아닌 것이다. 고로, 손학규는 절대로 김대정정신의 계승자가 아니며 민주당의 적통자도 될수 없다. 민주당과 호남은 이미 영남사람 노무현한테 뒤통수를 맞은 경험이 트라우마로 남아있기에, 손학규의 민주당 배신 또는 호남 지지를 변절할 가능성은 충분하다. 그래서 민주당이 손학규카드를 가지고 내년 대선을 치루면 안되는 이유 세가지다.
|
정치/사회게시판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