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ongi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4960#


우리는 이번 비밀접촉의 내용과 진실을 알고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당부한다.

이번 접촉을 지시하고 《인준》해준 리명박에게 직접 물어보라. 그러면 모든것을 알게 될것이다.

그리고 배후에서 접촉 전 과정을 주관한 현인택에게 따져 물어보라. 그러면 자초지종을 알게 될것이다.

비밀접촉참가자들인 김태효, 김천식, 홍창화에게 사실여부에 대해 구체적으로 물어보는것이 좋을것이다. 그러면 모든 내용들이 더 명백해질것이다.

만약 이들모두가 끝끝내 진실을 밝히기를 거부하고 동족기만과 모략날조에 매달린다면 우리는 불가피하게 접촉전과정에 대한 록음기록을 만천하에 공개하지 않을수 없게 될것이다.

우리가 취하는 이러한 조치들은 북남관계가 우리 민족공동의 중대사이며 겨레를 위한 정치가 몇몇 역적들의 더러운 리기적목적실현에 악용되는것을 허용하지 않고 정치의 주인인 인민대중의 리익에 철저히 복종되여야 하기때문이다.

흐르는 시간은 동족대결에 광분해온 리명박역적패당이 얼마나 앞뒤가 다른 철면피한들이고 거짓과 기만으로 민족을 우롱하여온 역겨운 인간추물들인가 하는가를 똑똑히 알게 할것이다.

리명박역적패당은 더 늦기전에 제 입으로 진실을 밝히는것이 좋을것이다.

--------------------------------------


안해본게 없다는 가카는 갑자기 꿀먹은 벙어리가 되어 버렸는데, 그 심정 이해할만 하다는.... 만약 촉새마냥 나불거리며 부정했다가 북한측이 증거로 반박하면 완전히 개망신에 역적되는게 뻔하니, 입도 뻥긋 못하고 모르쇠로 일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