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척이란 사이트의 이슈토론방과 파크의 불펜이라는 자유게시판에서도 쫒겨 났다.

한글+漢字는 세계최강이다!!!

 

http://www.wolchuck.co.kr/bbs/bbs/board.php?bo_table=issue 
위 월척이라는 사이트의 이슈토론방의 공지에는 아래와 같은 글이 걸려있다.

---------

커뮤니티 :  이슈 토론방

 · 회원이 토론의 이슈를 제안하면 그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의 토론방입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은 금지하며,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조회수가 꽤 높은 토론방이라 즉시 加入하고 한글전용론의 부당성을 알리는 글을 딱 1개 올렸는데 다음날 들어가 보니 글이 削除된 것은 물론 글쓰기가 制限되어 있었다.


??


이슈의 범위에 제한이 없다며...漢字混用 주장하는게 왜 안되지?...여러가지 정치, 사회정책에 대한 글들은 자유롭게 올라오는데...語文政策 비판은 왜 안되지?..


황당했다.


그리고 동아닷컴의 파크란 사이트,

http://mlbpark.donga.com/bbs/list.php?bbs=mpark_bbs_bullpen


파크라는 사이트의 불펜이라는 自由揭示板에도 위와 마찬가지로 漢字混用을 주장하는 글을 올렸더니 기존 올린 글이 삭제되지는 않았지만 글쓰기가 制限되어 있었다.


??


여긴 또 왜이래? 자유게시판인데 왜 한자혼용주장을 막지??


왜? 어문정책에 대한 비판은 금기사항인가?

?? 기가 막힐 노릇이다.


語文政策에 있어서 한글전용론에 대한 信奉은 좌우를 불문하고 가히 共産黨式 狂信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지경이다.


분명 둘 중의 하나일 것이다.


위 사이트들의 관리자가 한글전용을 狂信하는 信奉者이거나 또는 한글전용정책을 고집하여 우리사회를 우민화 시키려는 赤色分子들의 전략에 이용당하는 프락치인 경우일 것이다.


그러나 後者일 경우는 그들의 任務이므로 그럴 수 있다고 해도 前者일 경우는 자신의 의사와 다를 의견이라고 해서 言路를 막으면 안 되는 것일 게다.


그런 것은 바로 좌빨식 言路封鎖政策이니까...

..........
 

중국조선족빨갱이 사이트들에서도 한글전용 반대하는 글은 무조건 삭제하고 있고..

좌빨사이트들의 이런 행태를 보면 한글전용정책이 이북빨갱이들이 한글전용정책하듯이 근본적으로 빨갱이들이 추구하는 정책이라는 것이 증명이 되는 것인가..

그들 좌빨정책의 부당성을 호소하는 글들을 좌빨들이나 일반 국민들이 읽고 同調하는게 겁나겠지..

그들 인민이 무식해야 그들의 선동이 잘 먹힐테니까..


 左偏向사이트와 右偏向사이트 토론방의 근본 차이점 하나.  와 하나도 틀리지 않는다.


나의 '작은鬪爭'에서 쫒겨나는건,

2009/07/22  
자주국방네트워크에서 쫒겨나면서.. 2009-07-22 16:17:57
2009/08/12  
결국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에서도 쫒겨났다.
2009/08/31  
흠... 스켑랩( skepticalleft.com ) 에서도 쫒겨났군.
2009/09/01   서프라이즈와 유시민 시민광장 토론방에서는 아예 IP를 차단해 놨군..

에 이어 일곱번째이다.

각종 좌빨사이트들에서 글이 삭제되는 것은 不知其數이고...

...

한글전용을 으로 信奉하는 자들의 공통점은
역시 프락치가 많군.  아닐런지..

역시 좌파 우파의 싸움과는 비교가 안되는 9 :1 의 싸움  이야..